임소장의 세일즈마스터

임소장 | 현대미디어 | 2019년 02월 1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8,500원

판매가 8,500원

도서소개

지속되는 경기불황과 기업의 구조조정으로 많은 사람들이 일자리에서 밀려나고 있는 현실입니다. 그리고 이들은 생존을 위해 재취업이나 자영업에 도전하고 있지만 이 또한 만만치가 않습니다. 그러나 여기서 변하지 않는 한 가지 분명한 사실은 “세상은 팔아야 산다!”는 것입니다. 기업은 제품을 팔고, 음식점은 음식을 팔아야 하며, 스타는 이미지를 팔고, 우리는 자신의 능력을 팔아야 “살아남을 수”가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만약 신이 한 가지 기술을 나에게 주겠다면, 나는 망설임 없이 “세일즈의 기술”을 선택할 것입니다. 그 이유는 이 세일즈의 기술만 있다면, 끝까지 살아남을 수 있는 “생존능력”을 지닐 수가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역경과 실패, 패배를 겪고 뭔가 배우기만 한다면, 그것은 최고의 스승이 될 것 입니다. 그리고 모든 역경과 상심, 실패는 그 어려움의 크기보다 더 큰 “보상의 열매”를 품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런 “교훈”은 가만히 있으면 절대 찾아오지 않습니다. 우리가 찾아 나설 때 “숨겨진 교훈”을 발견할 수가 있는 것이죠.
이 책은 이런 “프로세일즈맨”의 근성과 조건, 열정 그리고 우리가 알아야 할 세일즈 기술의 노하우가 가득 실려 있습니다. 사실 세일즈맨은 태어나는 것이 아닙니다. 그들은 만들어 지는 것입니다. 여기서 더 중요한 것은 이런 만들어지는 과정에 “어떤 전략”이 있다는 것이죠. 그러므로 우리가 이런 “세일즈 전략”을 가져야 직장이나 가정, 사회에서 마지막까지 끝까지 살아남을 수 있는 세상이 된 것입니다. 이 책은 이런 “세일즈 마스터”가 되는 지혜가 들어있는 책입니다. 다시 말씀드리면 임소장이 30년 이상 세일즈현장서 보고 느낀 이야기를 담은 <임소장의 세일즈 마스터>입니다.

저자소개

임소장은 30년간 영업을 한 “맨테크컨설팅 대표컨설턴트 임동학 소장”입니다. 중소기업경영지도사로서 한양대학교대학원에서 마케팅을 전공했으며, 삼천리영업주임을 거쳐 신동방조직개발영업팀장, 해표유니레버강서지점장, 프로스태프영업전무, 한국경영컨설턴트협회이사장을 역임했습니다. 현재는 중소기업진흥공단위촉지도사, 한국표준협회전문위원, (주)맨테크컨설팅 대표컨설턴트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임소장이 쓴 책으로는 “365일 영업매뉴얼” “365일 영업전법” “성공하는 고객만족 40” “적은 돈으로 큰 광고만들기” “프로슈머 마케팅”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2,500여 개의 기업에 출강하여 영업사원능력개발, 영업관리자능력향상, 초급영업사원능력향상, 대리점판매관리전문, 마케팅전략실무, 고객만족행동혁신, 서비스마케팅관리, 영업목표관리, 컨설팅세일즈전문가과정 등의 영업교육프로그램을 진행해왔으며, CEO의 인간관계, 영업협상전략, 개척영업의 배가비결, 루트세일즈성공비법, 백전백승의 영업전법, 성공하는 고객만족, 혁신마케팅전략, 프로세일즈맨십 등의 특강을 함께 진행해왔습니다. 이와 같은 활동으로 경영컨설팅우수기관으로 선정되었으며, 한국산업교육명강사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목차소개

책 소개
시작하면서
차례
이 책의 주요내용
01. 세일즈 마스터가 되라
02. 전략적 세일즈 마인드를 가져라
03. ABC 검증법을 활용하라
04. 모방심리를 활용하라
05. 고기를 팔지 말고 시즐을 팔아라
06. 고객이 원하는 것을 발견하라
07. 판매를 돕는 화제, 판매를 망치는 화제
08. 세일즈화법의 기본포인트
09. 기본자세를 활용하라
10. 새로운 고객을 창조하라
11. 고객확보 능력을 향상시켜라
12. 컨설팅세일즈를 시도하라
13. 시간관리를 철저히 하라
14. 영업이란 무엇인가
15. 판매는 미소에 정비례 한다
16. 훌륭한 세일즈는 거절로 시작된다
17. 고객이 편리하도록 하라
18. 전략적 마케팅을 구사하라
19. 센스로 판매효율을 높여라
20. 고객 불만족 요인을 제거하라
21. 자신을 창조하고 새로운 능력을 길러라
22. 기업이미지 조사를 하라
23. 전화응대 친절도 조사를 하라
24. 감동을 주는 고객만족을 실천하라
25. 판촉으로 고객을 유인하라
26. 적은 돈으로 알찬 PR를 하라
27. 공짜마케팅으로 고객을 확보하라
28. 친절마케팅을 실천하라
29. 목표달성을 위한 힘을 활용하라
30. 이미지가 좋으면 절반은 성공한다
결론- 세일즈는 은퇴 없는 평생직업이다
끝내면서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