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소장의 영업매뉴얼

임소장 | 현대미디어 | 2019년 02월 1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9,500원

판매가 9,500원

도서소개

“임소장”은 30년 이상을 영업현장에서 근무했습니다. 그러면서 늘 “영업이란 무엇인가?”라고 질문해 보곤 했죠. 자고 일어나면 출근하고, 출근하면 “영업, 영업”하면서 이 많은 세월을 보냈습니다. 이렇게 엄청난 세월을 지내오면서 “임소장”은 늘 영업이 무엇이고, 또 어떻게 계획하고, 행동에 옮겨야 하며, 그 같은 행동을 어떻게 점검하고 평가해야 하는가, 그리고 “어떻게 초지일관 자신을 관리할 수 있는가?”하는 것에 항상 관심을 가졌습니다. 오늘도 서점에 가보면 수많은 영업 관련서적들이 우리의 시야에 들어오곤 합니다. 그리고 거의 모든 책들이 저자 나름대로의 고뇌와 열성을 담고 있기 때문에 영업에 많은 도움이 되는 것 또한 사실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왠지 어딘가 채워지지 않는 허전함을 금할 수가 없습니다. 이것은 나무를 보되, 숲을 보지 못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었기 때문입니다. 이런 이유로 이 책은 나무도 보고, 숲도 보는 그런 심정으로 오랫동안 현장영업을 하면서 “임소장”이 직접 보고 느낀 점 들을 쓴 책입니다. 그래서 이 책은 “영업의 원리와 전략”을 현장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실전과 검증된 영업이론이 가득 담겨있습니다. 그러므로 영업사원은 물론, 판매사원, 판촉사원, 영업 관리자, 그리고 대리점 및 특판 영업팀 등 영업 관련실무자에게 필요한 “살아있는 영업매뉴얼”입니다.
?
?첫째, 영업을 계획하고 실천하고, 점검하는 차원에서 영업의 기본과 계획, 실천과 행동, 점검과 평가, 그리고 영업인을 위한 자기관리와 자기계발 방법을 썼습니다.
?둘째, 전체내용을 45개의 꼭지로 일목요연하게 분류해서 집필했기 때문에 바쁜 영업현장에서 필요한 부분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셋째, 업종과 업태에 관계없이 거의 모든 분야의 영업에서 요긴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영업의 기본과 핵심을 보기 쉽게 매뉴얼화 했습니다.
?넷째, 영업 간부나 영업사원, 판매사원, 판촉사원 모두 영업활동에 필요한 지식을 이 책 한권에서 얻을 수 있었으면 하는 심정으로 미사여구나 부연설명을 최소한 줄이는 방향으로 구성했다.
이처럼 “임소장”이 영업 분야에서 좀 더 빠르고, 쉽게 성공하는데 도움이 되는 공식과 지침, 그리고 방식과 아이디어를 간단하고 알기 쉽게 썼습니다. 그러므로 여러분은 이제 제품이나 서비스를 영업할 때, 이 내용을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제 분명히 당신의 영업에 날개가 되어서 영업능력을 한 단계 높게 업그레이드하여 줄 것입니다. 다시 말씀드리면, 30년 이상 영업현장서 보고 느낀 이야기가 담긴 <임소장의 영업매뉴얼>책이다.

저자소개

임소장은 30년간 영업을 한 “맨테크컨설팅 대표컨설턴트 임동학 소장”입니다. 중소기업경영지도사로서 한양대학교대학원에서 마케팅을 전공했으며, 삼천리영업주임을 거쳐 신동방조직개발영업팀장, 해표유니레버강서지점장, 프로스태프영업전무, 한국경영컨설턴트협회이사장을 역임했습니다. 현재는 중소기업진흥공단위촉지도사, 한국표준협회전문위원, (주)맨테크컨설팅 대표컨설턴트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임소장이 쓴 책으로는 “365일 영업매뉴얼” “365일 영업전법” “성공하는 고객만족 40” “적은 돈으로 큰 광고만들기” “프로슈머 마케팅”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2,500여 개의 기업에 출강하여 영업사원능력개발, 영업관리자능력향상, 초급영업사원능력향상, 대리점판매관리전문, 마케팅전략실무, 고객만족행동혁신, 서비스마케팅관리, 영업목표관리, 컨설팅세일즈전문가과정 등의 영업교육프로그램을 진행해왔으며, CEO의 인간관계, 영업협상전략, 개척영업의 배가비결, 루트세일즈성공비법, 백전백승의 영업전법, 성공하는 고객만족, 혁신마케팅전략, 프로세일즈맨십 등의 특강을 함께 진행해왔습니다. 이와 같은 활동으로 경영컨설팅우수기관으로 선정되었으며, 한국산업교육명강사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목차소개

책 소개
시작하면서
차례
이 책의 주요내용
01. 영업이란 무엇인가?
02. 영업의 위치
03. 영업의 철학
04. 영업의 기본자세
05. 영업준비 체크리스트
06. 상품지식
07. 판매요점 세일링포인트
08. 역할연기의 효과와 방법
09. 영업목표 세우기
10. 판매목표 세우기
11. 영업목표 나누기
12. 고객만족을 위한 마음가짐
13. 고객응대를 위한 마음가짐
14. 마케팅을 위한 마음가짐
15. 영업지역도 만들기
16. 영업활동 시간관리
17. 자기소개의 원칙
18. 고객의 구매심리와 동기
19. 영업화법의 기본
20. 고객유형별 임기응변 화법
21. 점두판매의 기본자세
22. 매장연출의 원칙
23. 영업현장 업무키워드
24. 신규개척 방법
25. 판촉개발 체크리스트
26. 영업물류의 효율성
27. 진열관리의 기본원칙
28. 수금관리 요령
29. 재고관리 잘하기
30. 주문관리와 접수방법
31. 시장가격 조사방법
32. 고충처리의 원칙
33. 시장조사 방법과 활용
34. 유형별 거래처관리
35. 고객접대 방법
36. 정보수집 목적과 활용
37. 대리점전략과 분석
38. 루트영업 방법
39. 부실채권 관리대책
40. 계수관리 활용방법
41. 그래프 활용방법
42. 문제해결 방법과 관리
43. 업적평가의 목적과 방법
44. 영업기록 작성방법
45. 자기관리, 자기개발 이렇게
끝내면서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