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체화 마스터하기

강푸름 | 도서출판 포르투나 | 2019년 02월 1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000원

판매가 2,000원

도서소개

실체화(Manifestation)란 내면의 자아를 탐구하고 꿈이 일상의 일부가 될 수 있는 범위까지 추구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엄연한 사실입니다. 실체화의 기술을 배워 꿈을 이룬 사람들이 있고, 이는 또한 끌어당김의 법칙(law of attraction)으로 알려진 법칙이 있기 때문에 진정으로 가능합니다. 이 책을 통해 실체화와 끌어당김의 법칙에 담긴 전반적인 철학을 말씀드리겠습니다. 두 가지 용어가 혼란스럽게 들릴지 모르지만, 조금만 깊이 들어가서 탐구해보면, 이 두 용어가 실제 우리의 일상적인 삶의 일부이며 이 두 가지를 제어하는 방법을 매우 손쉽게 배울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실체화는 인생을 직접 통제할 수 있게 해주며, 삶의 현실을 알게 된다는 점에서 우리를 더 강하게 그러면서도 겸손하게 만들어줍니다. 꿈을 꾸고 뭔가 특별한 것을 생각하고 인생의 목표를 세울 수 있지만, 그 생각과 꿈, 아이디어를 제대로 표현해낼 수 없다면, 꿈은 이루어지지 않고 생각과 아이디어는 실현될 수 없을 것입니다.
실체화 기법을 능동적으로 활용하려면, 먼저 실체화의 정확한 논리와 구조를 알 필요가 있습니다. 일단 실체화 기법의 구성 요소와 프로세스를 알게 되면, 인생에서 정말로 중요한 모든 것을 이루어낼 수 있습니다.

저자소개

서울 출생.
반쪽짜리가 아닌 진정한 의미의 자유.
몸과 마음, 영혼의 성장
그리고 진실한 기쁨.
이 세 가지를 추구하며 참된 자유인으로서의 삶을 추구하는 평범한 한 사람.
북한산 자락 작은 집에서 사랑하는 여인과 고양이를 모시고 일상의 행복을 누리며 살고 있습니다.

목차소개

들어가며
Chapter 1. 실체화 소개
Chapter 2. 의도의 실체화
Chapter 3. 실체화의 이점
Chapter 4. 실체화 기법
Chapter 5. 실체화의 증거
Chapter 6. 실체화의 장애물
Chapter 7. 자기 개발에 있어서 실체화의 중요성
결언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