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FT 사용자를 위한 확언 모음

김어진 | 도서출판 포르투나 | 2019년 02월 0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200원

판매가 1,200원

도서소개

* 이 책은 EFT(감정자유기법 Emotion Freedom Technique)를 이미 활용하고 있는 사람들을 위한 것이지만, 에밀 쿠에(Emile Coue)의 자기암시(自己暗示)나 조셉 머피 박사의 잠재의식 기법 등에 대해 알고 있는 이들 또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 EFT와 확언(確言), 잠재의식 기법 등에 대해 알고 싶은 이들은 도서출판 포르투나에서 출간된 다른 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조용히 눈을 감고 마음을 가라앉힌 다음, TTS(Test To Speech) 기능으로 들으면서 마음속으로(또는 큰소리로) 확언을 따라 해도 좋습니다. 초기에는 마음속에서 저항(심리적 역전. Psychological reversal)이 올라오기도 하지만, 감정적 불화를 견디면서 확언을 계속해 나갈 때 반드시 좋은 성과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저자소개

세상의 평화와 영성을 위해 좋은 글을 찾아 번역하며 틈틈이 자신의 생각을 글로 쓰고 있습니다. 햇살 따뜻한 집에서 사랑하는 가족과 살면서 밝은 세상을 꿈꾸고 있습니다.
역서 및 저서로 [성공을 약속하는 30가지 인생팁], [EFT로 소원 이루기], [긍정적 사고의 힘], [부를 이루어주는 시각화], [히든파워], [창조적 시각화 가이드], [마음챙김 명상]외 다수가 있습니다.

목차소개

체중 감량을 위한 긍정적 확언
끌어당김의 법칙을 통한 긍정적 확언
돈을 끌어당기는 긍정적 확언
억만장자 마인드 확언
늑장부리는 습관을 없애기 위한 긍정적 확언
의욕을 불어넣는 긍정적 확언
자기 사랑을 위한 긍정적 확언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