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1분 OX게임

YM기획 엮음 / 조신영 감수 | 베프북스 | 2018년 12월 03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9,660원

판매가 9,660원

도서소개

하루 1분 재미있는 퀴즈를 푸는 동안
역사·과학·예술·상식 등 교양이 UP!

똑같은 미술작품을 보고 누군가는 그것을 영감으로 한 소설을 창작해내고, 또 누군가는 그것을 제품과 결합시켜 마케팅에 활용하기도 한다. 이처럼 같은 경험을 해도 소수의 사람만 창의적 결과물을 내놓는 이유가 뭘까? 똑같은 시간을 들여도 사람마다 성과가 다른 이유가 뭘까?
두뇌 전문가들에 의하면 창의적 사고나 두뇌계발을 위해 선행되어야 할 것이 ‘지식의 축적’이라고 한다. 우리의 뇌는 정보를 마치 거미줄처럼 서로 연결 지어 저장하는데, 거미줄이 촘촘할수록 먹잇감이 쉽게 걸리는 것처럼 알고 있는 지식이 많으면 많을수록 새로운 정보를 쉽게 기존 지식과 결합할 수 있다는 것이다.
《하루 1분 OX게임》은 역사, 과학, 예술, 법률, 시사, 상식 등 다양한 분야의 정보들을 재미있는 OX문제로 구성해, 가볍게 즐기며 해당 정보와 지식을 습득할 수 있다. 1week부터 52week까지 매일 한 가지 키워드와 그에 해당된 문제들을 구성해 꾸준하게 두뇌 트레이닝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기억력 챔피언이 알려주는 기억력 이야기도 수록되어 있어 더욱 유용하다. 재미있는 퀴즈와 함께 다양한 분야의 지식과 상식이 쌓이는 《하루 1분 OX게임》으로 두뇌트레이닝과 지식 충전을 한 번에 끝내보자.

저자소개

엮음 YM기획

감수 조신영
기억술, 기억법, 공부법 전문가이자 학습 코치, 기억력 스포츠 선수로 활동하고 있다. 2015년 중국에서 열린 세계 기억력대회에 한국 대표로 출전했고, 2017년 제1회 한국 국제 기억력대회에서 준우승, 제 1회 대한민국 메모리리그 기억력대회에서 준우승했다. 2018년 제2회 조아바이톤 전국기억력대회에서 우승하여 대한민국 기억력 챔피언이 되었다.
SBS <스타킹>, MBC <랭킹쇼 1,2,3> 등에 출연하여 기억력스포츠에 대해 알리고 놀라운 기억력을 선보여 화제가 되었다. 한국 기억력 스포츠 협회의 교재인 <니모닉스> 편찬에 참여했으며, 청운대, 인하대 등 대학 강연으로도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현재는 국내최초유일 기억력 스포츠
센터인 ?조신영의 기억저장소’를 열어 기억법 강사로 활동 중이다.

공식홈페이지: https://mnemonics.modoo.at/
블로그: https://blog.naver.com/ovpower1235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http://pf.kakao.com/_nZKMxl
유튜브 : youtube.com/c/조신영의기억저장소

목차소개

감수사
하루 1분 OX게임, 이렇게 활용하세요
From 1Week to 17Week
대한민국 기억력대회 챔피언이 들려주는 기억력 이야기 1
From 18Week to 34Week
대한민국 기억력대회 챔피언이 들려주는 기억력 이야기 2
From 35Week to 52Week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