끌어당김의 법칙 다이제스트

김현건 | 도서출판 포르투나 | 2019년 01월 09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200원

판매가 1,200원

도서소개

원하는 것을 시각화하고 작용하도록 응원하는 것은 마음에 담긴 것을 보다 실질적인 것으로 만드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실체화(manifestation)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이 작은 책에 담았습니다.

저자소개

서울 거주. 자유를 꿈꾸며, 그 속에서 자신을 성장시키며 기쁨을 찾고 있다.
서울 주. [신념과 가치의 중요성], [끌어당김의 법칙과 소원 이루기], [두려움을 행복과 평화, 영감으로 바꿔주는 22가지 강력한 기법], [성공을 위해 잠재의식을 프로그램하라], [끌어당김의 법칙 초간단 가이드], [자기 발전을 위한 110가지 팁], [별과 함께 공명하라], [현실과 마음의 평온], [억만장자 코드 해킹], [행복해지기 위해 내려놓아야 할 20가지, [부와 풍요를 끌어당기는 9가지 마인드셋], [마이크로-트랜스포메이션], [21가지 최고의 설득비법], [번영과 부를 끌어당기는 시크릿], [사람, 마음과 몸 그리고 환경의 주인], [억만장자의 10가지 비밀], [성공으로 향하는 로드맵], [시각화의 힘], [감사, 가장 아름다운 삶의 도구] 등의 저술과 역서가 있다.

목차소개

서문
1장. 실체화의 기초
2장. 구체적인 목표를 설정하라
3장. 상상력을 이용하라
4장. 만트라를 이용하라
5장. 확언을 이용하라
6장. 취침시간을 활용하라
7장. 우주와 연결하라
8장. 자신을 믿어라
마지막으로…

출판사 서평

도서출판 포르투나는 전자책 전문출판사로 정신문화와 영성, 풍요와 번영 등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현재 끌어당김의 법칙(Law of Attraction)과 명상(Meditation), 소망달성 기법(Manifestation) 등에 관한 책을 전문적으로 출판하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억만장자처럼 생각하라], [끌어당김의 법칙과 소원 이루기], [두려움을 행복과 평화, 영감으로 바꿔주는 22가지 강력한 기법], [57가지 성공의 힘] 등 150 여권의 책을 제작, 출판했습니다. 2018년에는 국립중앙도서관에서 심의한 ‘장애인을 위한 온라인 양서 제작’ 대상 출판사로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