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나은 나 만들기

김어진 | 도서출판 포르투나 | 2019년 01월 09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000원

판매가 2,000원

도서소개

우리에게 일어나는 모든 일에는 목적이 있다. 그리고 때로는, 하나가 다른 것으로 이어진다. 두려움의 우리에 갇혀 과거의 아픔과 당혹, 실패에 울기보다, 그 모든 것을 나를 가르치는 스승으로 대하라. 그러며 그것은 자기계발과 성공이라는 측면 모두에서 당신의 도구가 될 것이다.

영화 ‘패치 아담스(Patch Adams)’를 본 적이 있는가? 그것은 당신을 증진시켜줄 위대한 영화 중 하나다. 헌터 “패치” 아담스는 전문의 과정을 통과하지 못한 의대생이었다. 우울증과 자살 시도로 수개월간 고통을 겪은 그는 의학적 치료를 받기로 결심하고 자발적으로 정신병동에 입원했다. 몇 개월 동안 병원에 머물면서 그는 여러 종류의 사람을 만났다.

그는 긴장증, 정신지체, 정신분열증 환자를 만났다. 패치는 자신의 병을 치료하는 길을 찾았고 이윽고 다시 궤도로 올라가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어느 날 아침, 잠에서 깨어나 그는 그 모든 실패와 고통에도 불구하고 자신이 여전히 의사가 되고 싶어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는 긍정적인 태도를 가지고 있었고 그것은 그에게 자기계발과 성공을 가져다주었다. 그는 자기 자신만 향상시킨 것이 아니라 주변 사람들의 인생과 삶의 질까지 향상시켰다. 그는 성공했을까? 두말할 나위 없이, 그는 그가 사는 나라에서 최고의 의사가 되었다.

그렇다면, 자기계발이 성공의 동의어가 되는 것은 언제인가?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하는가?

ㅇ 실패자처럼 생각하고 느끼는 것을 그만둬라. 왜냐하면 그렇지 않기 때문이다.
당신이 당신 자신을 받아들일 수 없다면, 어떻게 다른 사람이 당신을 받아들일 수 있겠는가?

ㅇ TV에서 잘생긴 남자나 멋진 모델을 보면, 자기연민에 빠지지 말고 자기계발에 대해 더 많이 생각하라. 자기 수용은 단지 날씬한 다리나 멋진 복근을 가지는 것이 아니다. 내면의 아름다움에 집중하라.

...... 책 속에서 ......

저자소개

강푸름 :
서울 출생.
반쪽짜리가 아닌 진정한 의미의 자유.
몸과 마음, 영혼의 성장
그리고 진실한 기쁨.
이 세 가지를 추구하며 참된 자유인으로서의 삶을 추구하는 평범한 한 사람.
북한산 자락 작은 집에서 사랑하는 여인과 고양이와 함께 일상의 행복을 누리며 살고 있습니다.
역서 및 저서로 [12가지 끌어당김의 법칙 이야기], [명상의 힘], [최면의 진실], [두려움 없이 꿈을 성취하라], [끌어당김의 법칙의 세 가지 비밀], [억만장자처럼 생각하라], [부자코드 빈자코드], [내려놓음], [5단계 심플한 소원성취 비법], [내 손 안의 기적], [풍요의 전사], [마인드 다이내믹스], [확언과 소망달성 기법], [풍요를 창조하라], [원하는 것을 얻는 6단계 간단비법], [힐링], [고통없이 갇힌 감정 풀어주기], [긍정적 사고방식], [7가지 진정한 마인드 파워의 비밀] 등이 있습니다.

목차소개

자기계발과 성공
자기계발의 중요성
자존감 세우기
영적 성장, 현대인의 영적 도전
동기부여, 자기계발의 심장
자기계발의 힘을 해방하라
자기계발 7일 코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