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에 대한 작은 안내서

한예린 | 도서출판 포르투나 | 2018년 12월 26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000원

판매가 2,000원

도서소개

진정한 사랑이 무엇인지 아세요? 진정한 사랑을 찾은 적이 있나요? 어떤 사람들은 이런 질문들에 대답하기 매우 어렵습니다.

진정한 사랑은 쉽게 느끼고 얻어지지 않습니다. 진정한 사랑은 다양한 유형으로 나타납니다. 다른 사람들처럼, 가족이 당신에게 애정을 나타내면 사랑받는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또는 이성(異性)에게 끌렸을 때 같은 느낌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사랑은 두 가지 측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것과 사랑받는 것. 사랑은 가족이나 파트너 또는 특별한 사람만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또한 하나님과 국가, 주변 환경에 대한 사랑을 보여줄 수도 있습니다.

사랑은 짧지만 강력한 단어입니다. 사랑은 사람을 보호하고, 양육하고, 인내하고, 함께 모이게 합니다. 또한 사람들을 해방시키고, 인생과 명예와 번영을 찾아줍니다. 사랑은 천국이 어떨 것인지에 대한 느낌과 같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사랑만이 세상을 돌아가게 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렇게 흐르도록 하는 것 또한 매우 가치 있는 일입니다. “사랑한다”는 말을 밖으로 내놓을 때는 항상 진심이어야 합니다. 누군가를 사랑하면 모든 것을 그에게 주어야 합니다.

오늘날 진정한 사랑을 찾기란 쉽지 않습니다. 사랑은 당신의 버튼을 누르고 한계를 시험할 것입니다. 하지만, 그것은 가치 있는 유일한 것이 될 수도 있습니다. 젊든 늙었든 상관없이 진정한 사랑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그럴 수 있을까요?

진정한 사랑을 찾기 위해서는 고려해야 할 것이 많습니다. 먼저 자신을 이해하고 무엇이 당신을 행복하게 만드는지 알아야 합니다. 사랑은 진정한 행복과 성공의 근원이므로 진정한 사랑을 찾는 방법을 파악해야 합니다. 또한 이 광범위한 용어에 대한 다양한 사실도 알아야 합니다.

가장 중요한 질문은 진정한 사랑을 쉽게 찾을 수 있냐는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처럼, 당신이 찾고 있는 진정한 사랑을 찾을 수 있을까요? 그것에 대해 이 책은 당신의 안내자 역할을 할 것입니다. 이 책은 진정한 사랑의 기초가 되는 비밀에 대한 기본 원칙을 설명합니다. 계속 읽고 진정한 사랑을 찾아서 당신의 삶을 가치 있게 만드시기 바랍니다.

저자소개

저서 [감정 성공학], [기도의 힘], [상위자아와 연결하기], [지금 그리고 여기의 힘], [남자를 끌어당기는 여자], [데이트의 기초]

목차소개

Chapter 1: 들어가며
Chapter 2: 사랑이 부족한 이유는 무엇인가?
Chapter 3: 진정한 사랑이란?
Chapter 4: 사랑의 힘을 실어주는 마인드
Chapter 5: 전통적인 사랑 vs. 새로운 시대의 사랑
Chapter 6: 당신에게 힘을 실어주는 사랑이란 어떤 의미일까?
Chapter 7: 사랑의 힘을 실어주는 마인드가 필요한 이유
Chapter 8: 사랑의 힘을 실어주는 팁
Chapter 9: 긍정적 영향과 부정적 영향
Chapter 10: 결언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