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스는 길게 환멸은 짧게

양상규 김미희 | 좋은땅 | 2018년 12월 14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8,400원

판매가 8,400원

도서소개

부부, 평생 연애하듯이 살자!
로맨스가 결혼생활의 이상이라면 환멸은 현실입니다.
결혼생활에 로맨스만 있고 환멸이 없다면
행복도 기쁨도 느낄 수 없습니다.
결혼생활은 로맨스, 환멸, 기쁨의 연속입니다.
행복한 결혼생활은
로맨스는 길고 환멸은 짧습니다

저자소개

1981년에 결혼하고, 1995년부터 부부가 WWME(World Wide Marriage Encounter)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2013년부터 ‘부부대화♡교실’(https://band.us/@bubu)을 운영하면서, 결혼과 부부에 관한 글을 쓰고 있다.
부부심리상담사
이메일 yangsg123@naver.com

출판사 서평

행복한 부부생활, 해답은 없다. 그러나 방법은 있다!

‘결혼’을 하면 무조건 행복할까?
‘결혼’은 연애의 연장선상인가?
이 질문에 대한 대답은 모두 ‘NO’이다. 연애의 ‘끝’은 결혼의 ‘시작’이 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모든 ‘결혼’은 행복으로 귀결되지 않는다.
이 책을 저술한 양상규·김미희 부부 역시 준비되지 않은 결혼생활 속에서 수많은 갈등을 빚었다. 갈등으로 인해 절망의 시간을 보내기도 했던 그들이 어떻게 이 위기를 극복할 수 있었을까? 《로맨스는 길게, 환멸은 짧게》는 부부 관계를 회복하기 위해 이 부부가 시도했던 경험담을 바탕으로 저술한 책이다. 일상에서 쉽게 실천할 수 있는 대화법을 소개함으로써 행복한 결혼생활로의 회복을 꿈꾼다. ‘비 온 뒤에 땅이 굳는다.’라는 속담이 있다. 위기를 극복한 부부는 행복한 결혼생활을 성취할 수 있다. 요약하자면 이 책은 참다운 부부 관계를 희망하는 모든 부부들에게 전하는 메시지이다. 이 책에 담긴 진솔한 경험들을 읽어 가면서 이 시대의 결혼생활의 의미를 되짚어 보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