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밑의 개

나하이 | 좋은땅 | 2018년 10월 19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6,600원

판매가 6,600원

도서소개

《눈 밑의 개》는 《어린왕자의 재림》에 이은 나하이 작가의 두 번째 책으로, 손가락만 한 작은 개 엄지에 관한 이야기다.
투정쟁이, 떼쟁이 엄지는 주인인 미소의 품을 떠나 세상 밖으로 나온다. 세상은 엄지의 생각과는 다르게 차갑고 냉정하다. 그러나 힘들고 거친 세상에서 좌절하지 않고 앞으로 나아간다. 엄지는 현실을 마주하고 직접 경험하면서 몸도 마음도 성장해 간다. 엄지의 고군분투기! 미소의 포근한 사랑을 깨닫는 과정을 함께 지켜보길 바란다.
작가가 직접 그린 삽화를 넣어 글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으며, 동화 속 다양한 캐릭터를 만나는 재미도 더한다. 어린이뿐만 아니라 전 연령대를 대상으로, 누구나 읽을 수 있는 동화라고 할 수 있다. 엄마가 읽어주면 더 재미있는 동화, 《눈 밑의 개》이다.

저자소개

글·그림 나하이(na hai)

시나리오작가&드라마작가&동화작가
1991년 월간 순정만화지 〈르네상스〉로 데뷔해 그 후, 격주간 만화지 〈댕기〉, 〈윙크〉, 〈칼라〉 등에서 단편들을 기재하며 만화가로 활동을 했다. 그 후, 시나리오작가로 전향해 여러 편의 시나리오와 중국 드라마를 썼고, CJ엔터테인먼트에서 기획·개발 작가로 활동을 하기도 했다. 현재 출간작으로 장편 동화 《어린왕자의 재림》이 있고, 이외 여러 동화들을 기획·집필에 매진 중이다. 나하이의 ‘하이’는 히브리어로 삶(생명)을 뜻하는 하이חי(Chai)로 ‘신에게 자기의 삶(생명)을 의탁한다’는 의미가 있다.

 mail: 2011newnhm@hanmail.net

목차소개

차 례

1. 눈 밑에서 자는 개 * 10
2. 얄미운 개, 메롱이 * 24
3. 엄지의 가출 * 35
4. 귀걸이가 된 엄지 * 44
5. 외로운 건이 * 53
6. 건이의 소원 * 69
7. 떠돌이개 나나 * 80

8. 길고양이들 * 95
9. 나는 정말 자라는 걸까? * 102
10. 나나의 소원 * 108
11. 무지개다리 너머 * 114
12. 고등어를 이기다 * 126
13. 유기견 보호소 * 138
14. 미소와의 재회 * 148
15. 집으로…… * 157

출판사 서평

눈 밑에서 잠을 자는 세상에서 가장 작은 개의 모험 성장기!

누구나 한 번쯤 ‘내 몸이 커진다면?’ 혹은 ‘아주 작아진다면?’을 상상해 본 적이 있을 것이다. 이는 동화 속 엄지공주를 비롯하여 비슷한 소재의 여러 작품들이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이유가 아닌가.
그런데 만약 그 대상이 사람이 아니라 개라면 어떨까? 아주 작아서 손가락만 한 개가 있다면? 그런데 게다가 성격은 아주 괴팍하다. 자신의 바람을 무조건적으로 수용해 주길 바라는 귀엽지만 얄미운 개라면 어떨까?
사실 알고 보면, 엄지는 떼를 쓰고 심술을 부리면서도 늘 엄마의 사랑과 관심을 받고 싶어 하는 아이들의 모습과도 같다. 미소는 그런 엄지의 투정도 받아주면 정성을 다해 보살피는 엄마의 모습이라고 할 수 있다. 어린이들이 엄마를 떠나 살 수 없듯이, 엄지도 미소의 보호 없이는 살지 못한다.
자신의 정체성을 찾아 가출했던 엄지는, 세상 속 어려움과 부딪히며 점차 성장해 간다. 물론 그에 따라 작았던 몸도 커지게 되고, 마침내 미소의 곁으로 돌아와 행복한 결말을 맞는다. 독자는 철없던 엄지의 성장기를 통해 재미를 느끼는 동시에, 마지막 장을 덮으며 누군가의 따뜻한 사랑을 떠올리지 않을까?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