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되는 법

이지영 | 좋은땅 | 2018년 10월 19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0,000원

판매가 10,000원

도서소개

우리나라 최초로 재테크뿐만 아니라 건강, 성공, 행복, 영어도 다루는 책이다. 재산이 1조 원이 넘는 세계 최고 부자들의 성공 스토리 중엔 눈물 없이 읽기 힘든 이야기들도 있다. 노숙자로 살거나 온몸이 불타는 사고를 당하고도 부자가 된 사람들의 이야기는 분명히 당신의 인생을 변화시킬 것이다.

저자소개

필자의 취미는 불행한 환경을 딛고 부자가 된 사람들의 성공 스토리를 검색하는 것이다. 우리말 보다 영어를 더 좋아해서 해외의 부자들을 많이 검색했는데 그들은 모두 일정한 공통점이 있다는 사실을 발견했다. 재미있는 사실은 사업에 실패한 사람, 투자로 돈을 날린 사람, 가난한 사람들은 부자들과 정반대로 행동한다는 사실이다. 이 책에서 부자들의 공통점들을 낱낱이 소개할 것이다.

필자 역시 한 때 돈을 많이 모았지만 잘못된 소비와 투자로 다 날린 적도 있다. 그래서 이런 생각을 했다. ‘평소에 재테크에 관한 좋은 책을 읽었더라면 이런 일이 없었을텐데...’ 이 책은 그런 목적으로 탄생되었다. 어떻게 해야 돈을 제대로 모으고, 투자하고, 부자가 될 수 있는지 알려주기 위해 쓴 책이다. 돈 관리 뿐만 아니라 건강 관리, 시간 관리, 감정 관리 등 당신에게 도움이 되는 사실들로 가득 차 있다. 우리나라 국민 모두에게 권하고 싶은 책이다.

목차소개

- 이 책의 특징 - 8
1 돈은 쫓아가면 도망간다 17
2 다른 사람을 도우면 돈이 생긴다 290
3 일을 즐기면 돈이 당신을 따라온다 41
4 부자들은 실패를 새로운 기회로 바꾼다 47
5 부자들에게 은퇴란 없다 59
6 부자들은 잘 때도 돈을 번다 63
7 세계에서 가장 수익률이 높은 투자 105
8 담배나 커피를 끊으면 10억이 생긴다 123
9 부자가 되는 돈 관리법 131
10 노숙자에서 억만 장자가 된 사람의 사연 143
11 사업에 성공하는 법 151
12 부자가 되는 원칙 10가지 165
13 부자가 되는 시간 관리법 181
14 좋은 투자와 나쁜 투자를 구분하는 법 193
15 워런 버핏처럼 주식 투자에 성공하는 법 197
16 부동산 투자로 성공한 사람들의 특징 207
17 성공한 사업가들의 공통점 10가지 213
18 부자가 되기 위해 극복해야 할 유혹 10가지 227
19 부자가 되는데 도움이 되는 책들 243
20 예비 창업자와 현직 사업자를 위한 최고의 사이트들 257

부록 263
세계 최고 부자들의 명언 264
부자가 되기 위해 꼭 해야 할 약속 10가지 267
부자와 가난한 사람의 차이는 바로 이런 것 268
1억을 모으기 위한 십계명 270
10억을 모으기 위한 십계명 271

- 이 책을 마치며 - 276

출판사 서평

부자가 되려면 어떻게 하면 될까?
열심히 돈 버는 법을 연구하고 하루종일 돈만 생각하면서 열심히 투자하면 그게 부자 되는 지름길 아닐까?

No! 이 책은 놀랍게도 그건 가난해지는 지름길이라고 말한다. 투자나 사업 실패로 돈을 날리는 사람들을 보면 하나같이 돈에 집착하는 사람들이라는 것. 반대로 사업에 크게 성공하는 사람들을 보면 남들을 돕겠다는 비전이 확실한 사람들이다. 그런 비전 덕분에 한번 고객이 평생 고객이 되고, 입소문이 빛의 속도보다 빠르게 퍼져서 고객수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난다는 것.

투자로 성공한 사람들도 마찬가지다. 그들은 의외로 대박을 바라지 않는다. 워런 버핏 같은 세계 제일의 투자가도 마찬가지다. 철저히 이익을 따지기로 유명한 트럼프도 마찬가지다. 그들은 로또를 사는 사람들과 정반대의 마인드를 가지고 있다. 일확천금이 아니라 그들은 큰 성공을 꿈꾼다. 자신이 잘 아는 분야에만 돈을 투자하고, 남들보다 큰 모험을 하고, 그 모험이 실패해도 그들은 실패를 선생님으로 삼는다. 실패한 후에 새로운 것을 배우고 다른 방법을 시도하기 때문에 그들은 오히려 더 크게 성공한다.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창업을 꿈꾼 적이 있을 것이다. “직장 생활로는 절대 부자가 될 수 없다”며 창업이나 투자를 부추기는 책들도 많다. 그런데 현실은 그렇게 만만하지 않다. 작년엔 우리나라 페업률이 창업률을 앞질렀고, 사업 실패로 빚더미에 앉았다는 사람들도 있다. 언론에선 경매로 인생 역전한 사람들을 대서특필하지만 실패한 사람들 이야기는 다루지 않는다. 이 책에선 창업, 주식, 부동산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지만 그 중 어떤 하나를 적극 권장하지는 않는다. 돈을 많이 벌 수 있는 분야를 찾지 말고 당신이 제일 잘 할 수 있는 분야를 찾는 것이 우선이라는 것. 우리 모두는 DNA, 관심사, 성격이 다른 만큼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분야를 찾는 것이 부자가 되는 첫 번째 단계라고 말한다. 그리고 또 하나. 돈 때문에 다니는 직장은 오래 못 간다고 말한다.
그렇다면 돈보다 더 중요한 것은 무엇일까?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