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 카네기의 인간관계 65 기본법칙 : 인간관계의 기본 바이블!

데일 카네기 | 브라운힐 | 2018년 11월 22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5,000원

전자책 정가 10,500원

판매가 10,500원

도서소개

인간관계의 기본 바이블!
이 책에서는 인간관계의 기본 법칙을 7장에 걸쳐 소개하고 있다.
상대의 마음을 움직이는 대화술에서 자신의 페이스로 이끄는 지혜까지.......

사람을 만나고 관계를 어떻게 형성하느냐 하는 것은 누구나가 당면하는 문제이다. 어찌 보면 그것은 ‘인간’이란 이름으로 살아가는 우리의 숙명이 아닌가 싶다. 카네기도 그의 저서에서 성공의 85%는 대인관계로 결정된다고 말할 정도로 인간관계는 우리가 살아가는 데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 것이 사실이다.

저자소개

저자 : 데일 카네기
1888년 미주리 주 매리빌에 있는 한 농장에서 태어났고,워런스버그 주립 사법대학을 졸업했다. 이후 교사, 세일즈맨 등으로 사회생활을 하면서 수많은 실패를 경험했다. 1912년 뉴욕 YMCA에서‘대중연설을하는 방법’에 대한 강의를 하면서 이름이 알려지게 되었고, 특히 화술 강의를 하는 중에 사례를 들어가며 설파한 인간관계의 기본 원리에 사람들은 전폭적으로 공감했다. 교재 따위가 전혀 없는 당시 상황에서, 그는 세상에서 인간관계를 잘하기 위한 실질적인 기술들을 축적해 나갔고, 이러한 기술을 매일 실험했다. 그 후 15년간 심혈을 기울여 실험한 끝에, 인간관계의 기본원리를 집대성하여 1936년에 카네기 인간관계론를 펴냈다. 카네기 인간관계론은 단기간 내에 3천여만 부가 팔려 출판 사상 가장 많이 팔린 책 중 하나로 기록되었다.
이 책은 여러 나라 말로 번역되었으며, 오늘날까지도 꾸준히 팔리고 있는 고전으로 ‘인간관계의 바이블’이라고 일컬어지고 있다. 카네기는 인간관계 원리를 전파하기 위하여 데일 카네기 연구소를 설립했으며, 미국 대통령을 비롯한 수많은 각계각층의 사회 인사가 인간관계 세미나'에 참여하는 등, 그의 강의에 주목했다. 특히 경제가 어렵고 사회갈등이 야기될 때마다 그의 강의 내용은 혼란에 빠진 사람들에게 강력한 버팀목이 되어주었다. 사람들은 그를 통해 위로와 격려를 받고 활력을 충전해 새로운 인생을 위한 발걸음을 내딛는 계기로 삼았다.

역자소개

역자 : 김시오
서울에서 태어나 자랐으며 연세대학교에서 철학과 신학을 전공했다. 취재기자, 출판사 편집장, 웹마스터 등의 직업을 거쳤고 현재 책을 편집하는 일을 하는 한편 삶의 의미를 묻는 글쓰기를 하고 있다. 『의식의 두 얼굴』, 『사람이 꽃보다 아름다워』1·2권, 『웃는 얼굴』, 『탈무드이 지혜』를 비롯해 여러 권의 책을 쓰거나 펴낸 바 있다.

목차소개

책머리에
프롤로그<이 책을 유익학 활용하는 법>

1장 인간관계를 잘 맺는 기본 원리
2장 상대방을 설득하는 기본 원리
3장 어디서나 환영받는 사람이 되는 기본 원리
4장 상대방에게 좋은 이미지를 심어주는 기본 원리
5장 말을 잘하는 기본 원리
6장 상대방을 변화시키는 기본 원리
7장 상대방과 화합하는 기본 원리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