짝사랑은 시계태엽처럼

장난감 기획자 타카라코의 사랑과 모험

유즈키 아사코 | 소미북스 | 2017년 03월 03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9,100원

판매가 9,100원

도서소개

부드럽고 섬세한 문장으로 여자들의 감성을 녹여내는 유즈키 아사코의 직진 로맨스『짝사랑은 시계태엽처럼』. 이는 유능한 장난감 기획자로 일하며 짝사랑에 매진하는 여자 토미타 타카라코의 재기발랄한 직진 로맨스 소설로 그녀 주변의 해프닝과 어른 아이의 성장을 다루었다. 주인공 타카라코는 무려 5년 동안 짝사랑 상대 주위에서 일어나는 의문스러운 일을 고군분투하며 해결하는 탐정 역할을 자처하는데….

타인과 관계 맺는 것이 힘들고 서툴러 어린 시절의 마음 그대로 자란 어른 아이, 타카라코와 불안정한 현실을 마주할 용기가 없어 그저 괜찮다를 연발하며 현실을 견디는 어른 아이, 니시지마. 그리고 직업이 직업이다보니 장난감에 둘러싸여 어린 아이 같은 면을 가진 회사 직원들까지. 작가 유즈키 아사코는 이 소설을 통해 자신만의 세계에 스스로 갇히고자 하는 어른 아이들의 내면을 전달하고 그들이 어떻게 성장하는지 다루었다.

저자소개

1981년 도쿄 세타가야에서 태어나 릿쿄대학교 프랑스문학과를 졸업했다. 2008년, 부드럽고 섬세한 문장과 복잡하고 미묘한 심리 묘사가 탁월한 평가를 받은 〈포겟 미, 낫 블루〉로 제88회 올요미모노 신인상을 수상하며 작품 활동을 시작했다. 《이토군의 A TO E》로 150회 나오키상 후보에, 《서점의 다이아나》로 151회 나오키상 후보에 올랐다. 《한탄의 미녀》와 《런치의 앗코짱》이 NHK BS 프리미엄에서 드라마로 제작 방송되었다. 2015년 《나일 퍼치의 여자들》로 제28회 야마모토 슈고로 상을 수상했다. 그 외 작품으로 《달콤 쌉싸름 사중주》 《사모님은 크레이지 프루트》 《거북한 후배》 등이 있다.

목차소개

스카이트리를 그대와
산자마츠리에서 만날 약속
하나야시키에서 다시 한 번
불꽃놀이 대회에서 사랑 도둑
당신도 함께 카니발
옮긴이의 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