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고양이가 사라진다면

가와무라 겐키 | 소미북스 | 2016년 12월 0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8,400원

판매가 8,400원

도서소개

세상에서 고양이가 사라진다면 내 인생의 의미는 어떻게 변할까?

《전차남》, 《고백》, 《악인》, 《모테키》, 《늑대아이》 등 수많은 히트작을 제작한 인기 영화 프로듀서, 가와무라 겐키의 첫 소설 『세상에서 고양이가 사라진다면』. 나와 닮은 평범한 주인공을 통하여 ‘산다는 것’에 관하여, 그리고 ‘소중한 것을 잃었을 때 비로소 느껴지는 소중함의 의미’에 관하여 잠시 여유를 갖고 돌이켜볼 수 있는 시간을 주는 작품이다. 인간의 ‘가치’와 ‘판단’에 관한 문제를 희극적인 가벼운 터치로 그려내면서도 개개인의 주관을 넘어서는 객관적이고도 보편 타당한 ‘가치’에 관해 잠시 되돌아보고 사색할 기회를 전한다.

우편배달부로 일하는 나는 고양이와 단둘이 살고 있다. 감기 때문에 병원에 갔더니 의사는 나에게 살 날이 얼마 남아있지 않다며 ‘뇌종양 4기’라는 진단을 내렸다. 절망하며 집으로 돌아와 보니 나와 쏙 닮은 모습의 남자, 악마가 나를 기다리고 있다. 하루를 연명하기 위해 세상에서 뭔가 하나를 없애야 한다는 비현실적 거래를 제안하는 악마. 거래는 시작되고 소중한 것들이 하나씩 세상에서 사라진다. 첫째 날은 전화, 둘째 날은 영화, 셋째 날은 시계가 세상과 이별을 고한다. 그리고 금요일, 악마는 세상에서 고양이를 사라지게 하겠다고 말하는데……. 이 작품은 2016년 사토 타케루와 미야자키 아오이 주연으로 영화화되어 100억 원의 흥행 수익을 올리기도 했다.

저자소개

1979년생, 조치대학 신문학과를 졸업하고 도호(東?)영화사에 입사하여 2005년 26세의 나이에 영화 <전차남>을 기획 프로듀싱했다. 이 영화는 흥행 수입 37억 엔의 어마어마한 성공을 기록하며 ‘전차남 현상’이라고 일컬어질 만큼 사회적으로 큰 주목을 받았다.
이후 [디트로이트 메탈 시티] [고백] [악인]의 영화로 흥행은 물론 국내외적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고, [모테키] [늑대아이 아메와 유키] [기생수] 등 최고의 화제작을 줄줄이 기획 제작했다.
2010년에 미국 지의 ‘Next Generation Asia’에 선정되고, 2011년에는 뛰어난 영화 제작자에게 수여하는 ‘후지모토상’을 역대 최연소로 수상했다. 2012년 첫 소설 《세상에서 고양이가 사라진다면》은 Line연재소설이라는 세계 최초의 형태로 발표하여 ‘서점대상’ 후보작에 노미네이트, 130만 부를 돌파하였고, 2016년 영화로 공개되었다. 2013년에 아트 디렉터 사노 겐지로와 공저하여 출간한 그림책 《티니, 풍선 개 이야기》는 NHK에서 애니메이션화되었다.
그 밖의 저서로는 2014년 일러스트레이터 마시코 유키와 공저한 그림책 《무무》, 일본 문화계의 거장 12인(영화감독 야마다 요지, 만화가이자 애니메이션 영화감독 미야자키 하야오 등)과의 대담을 수록한 《내 인생의 업(業)》 등이 있다.

목차소개

월요일 _ 악마가 찾아오다
화요일 _ 세상에서 전화가 사라진다면
수요일 _ 세상에서 영화가 사라진다면
목요일 _ 세상에서 시계가 사라진다면
금요일 _ 세상에서 고양이가 사라진다면
토요일 _ 세상에서 내가 사라진다면
일요일 _ 세상이여, 안녕
옮긴이의 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