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아무 일 없던 사람보다 강합니다

김창옥 | 수오서재 | 2017년 12월 14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4,800원

전자책 정가 10,800원

판매가 10,800원

도서소개

삶을 변화시키고 싶을 때 읽는 김창옥의 인생 특강
유튜브 누적뷰 3,000만 기록! CBS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 대표강사
tvN 〈어쩌다 어른〉, EBS 〈60분 부모〉, KBS 〈아침마당〉, 〈여유만만〉을 울린 명강의!

스타강사, 소통의 달인, 강사들의 롤모델, 힐링 퍼포먼스의 일인자라는 숱한 수식어를 지닌 김창옥. 유튜브 누적뷰 3,000만을 훌쩍 넘어서고, tvN 〈어쩌다 어른〉, CBS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 KBS 〈아침마당〉, 〈여유만만〉, EBS 〈60분 부모〉 등에 출연해 많은 이들을 웃기고 울리는 명강사 김창옥. 정신과의사, 컨설턴트, 강사, 교수가 찾아듣는 강의로도 유명한 그의 명강의 35편이 책으로 엮였다.
삶이 보내는 사인을 듣는 법, 진정으로 사랑하는 일을 찾는 법, 내 안의 소리 ‘셀프텔러’ 이야기를 듣는 법, 열등감의 가죽을 벗겨내는 법, 내 삶을 종합 편집해 바라보는 법, 그 누구보다 나 자신을 먼저 돕는 법, 지금 이 순간을 사는 법, 삶에서 남는 장사를 하는 법, 감정근육을 키우고 진짜 휴가를 떠나는 법… 김창옥은 삶의 작은 변화를 위한 구체적인 실험과 방법을 제안한다. 자신의 어둡고 초라한 모습마저 감추지 않고 기꺼이 드러내는 김창옥의 진정성 있는 메시지는 공감의 힘이 있다. 삶이 권태로울 때, 뭘 해도 행복하지 않을 때, 이제 그만두고 싶을 때, 하지만 진심은 진짜 제대로 한번 살아보고 싶을 때 이 책이 위로와 응원, 힘 있는 자극이 될 것이다.

저자소개

김창옥
스타강사, 소통의 달인, 강사들의 롤모델, 힐링 퍼포먼스의 일인자…. 모두 그를 수식하는 말이다. 유튜브 누적뷰 3,000만을 훌쩍 넘는 그의 강의는 이미 많은 이의 삶을 변화시켰다. 가장 먼저 변화한 건 김창옥 자신이다.
제주도에서 공업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대학 입시에 실패한 후 해병대에 자원입대했다. 고등학생 때 영화 〈미션〉을 본 뒤 음악을 통해 마음을 여는 길을 찾고자 했던 꿈을 놓지 않고 뒤늦게 경희대 성악과에 입학했다. 열등감과 실패를 수차례 딛고 일어선 그는 ‘나도 좋아졌으니 다른 이들도 좋아질 수 있지 않을까?’라는 생각으로 강의를 시작했다.
삼성전자, LG, 포스코, GS, 한화 등 다수의 기업과 정부기관, 학교, 단체 등 2,000여 곳에서 강의했으며 서울여대 겸임교수를 역임했다. CBS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 tvN 〈어쩌다 어른〉, KBS 〈아침마당〉, 〈여유만만〉, EBS 〈60분 부모〉 등에 출연했으며 현재 연세대 언론홍보대학원 최고위과정에 출강하고 있다.
특유의 유머와 표정, 목소리 그리고 자신의 상처와 우울까지 가감 없이 드러내는 진정성 있는 강의로 감격과 공감의 장을 선사하는 김창옥. 항상 자신을 낮추며 ‘사람들이 용기를 갖고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할 수 있도록 마음의 시동을 걸어주는 사람’이라고 설명하는 그는 오늘도 누군가를 인생의 주인공으로 만들기 위해 애쓰고 있다.

목차소개

프롤로그_이렇게 살아도 되는 걸까?

1. 삶의 변명으로부터 자유로워지세요
삶이 보내는 사인
“그가 없는 곳에서도 그를 생각하나요”
새로움을 위한 오늘의 실험
셀프텔러가 나에게 무슨 이야기를 하던가요?
무엇이든 한 번에 되는 것은 없습니다
내 마음의 봄
삶의 맹물을 마시세요
진정 낫고 싶으신가요?
열등감의 가죽을 벗겨내기 위해
삶의 새로운 언어를 배워라
아직도 공갈 젖꼭지를 물고 있는 당신에게

2. 내가 행복한 방향으로 매일 1도씩 움직이세요
나를 마주할 수 있는 용기
삶은 오늘도 ‘공사 중’입니다
잠깐! 촬영만큼 중요한 편집이 남아 있습니다
내 어깨에 앉은 귀신
어느 날 찾아온 삶의 반려동물
당신은 아무 일 없었던 사람보다 더 강합니다
나에겐 어떤 냄새가 나나요?
모니터스피커가 필요한 사람
긴장하지 말라는 말에 더 긴장될 때
삶의 중심으로 이사 가세요
완벽한 전문가는 없습니다
감정의 변비를 해결하라

3. 여기까지 참 잘 오셨습니다
원 없는 삶
당신의 표정은 어떤가요?
삶에서 남는 장사를 하세요
감정근육 키우기
진정한 휴가를 떠나십시오
내 마음에 툇마루가 있다면
집주인과 세입자
불우한 나를 도웁시다
삶의 콩고기로 대접하라
말도 잘 씹어 먹어야 소화가 됩니다
삶이 가장 맛있을 때
지금 이 순간, 나의 삶을 살라

에필로그_우리가 나눈 이야기가 괜찮다면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