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이 영재로 키우는 엄마표 뇌교육 : 아이의 뇌 발달에 맞춘 똑똑한 엄마의 두뇌 계발 코칭 [개정증보판]

서유헌 | 동아엠앤비 | 2018년 11월 06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9,800원

판매가 9,800원

도서소개

내 아이의 미래를 바꾸는 무궁무진한 능력이 숨어 있는 ‘뇌’알고 키울 것인가, 모르고 키울 것인가!인간의 뇌는 소우주라 불릴 정도로 복잡한 구조로 이루어져 있다. 이 책의 저자 서유헌 교수는 뇌의 차이로 사람마다 지능, 이성, 감성 등이 달라지기 때문에 뇌가 인간 실체를 표현하는 유일한 기관이라고 말한다. 저자는 과도한 조기교육의 폐해를 지적하며 뇌 발달시기에 맞는 '적기 교육' 시행을 강조한다. 이 책은 지금까지 밝혀진 뇌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뇌 발달을 최적으로 하는 교육 방법을 소개하고 있다.엄마 뱃속에서부터 청소년기까지의 뇌 발달 단계별 특성과 그에 맞는 학습 방법을 알려준다. 또한 기억을 오랫동안 유지하는 방법, 집중력을 높여주는 공부법 등 뇌 운동을 통한 효율적인 공부법을 소개한다. 이어서 두뇌를 즐겁고 튼튼하게 만들어주는 훈련법과 행동수칙, 내 아이를 아인슈타인과 같은 창의적 인재로 키우고 싶은 부모들을 위한 창의성을 길러주는 교육법도 공개한다. 부록에서는 게임중독, 행동장애 등 특별한 내 아이를 위한 최고의 육아법을 설명한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