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만 달러의 기묘한 여행 (Mystr 컬렉션 제56권)

잉거솔 록우드 | 위즈덤커넥트 | 2017년 11월 06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500원

판매가 500원

도서소개

<책 소개>
유머와 블랙 코미디라는 미국식 문체의 특성을 잘 드러내는 단편 미스터리.
뉴욕 최초로 각종 도박을 소개했던 딩지 클럽의 주인 딩지가 죽고, 도박으로 벌어들인 그의 유산이 모두 손녀에게 상속된다. 그녀는 그 유산을 지참금으로 몰락한 고위층의 맏아들과 결혼한다. 그들은 파리에서 행복한 삶을 보내지만, 딩지의 손녀가 사망하면서, 유산은 그녀의 남편에게로 상속된다. 그리고 남편은 자신의 누이들을 파리로 불러서 화려한 삶을 즐기지만, 기이하게 얼마 지나지 않아서 차례로 죽어간다. 그렇게 해서 백만 달러라는 유산은 전혀 엉뚱한 사람들에게 상속되기 시작한다.

저자소개

<저자 소개>
랄프 잉거솔 록우드 (Ralph Ingersoll Lockwood, 1789 - 1855)는 미국의 변호사이자 정치가, 소설가이다. 19세기 매우 엉성했던 초창기 미국 저작권법 체계 개선을 위해 노력한 것으로 유명하다. "반란군 The Insurgents"이라는 장편 소설이 유명하다.

역자소개

<번역자 소개>
2014년, 활동을 시작한 TR 클럽의 구성원은 인문학과 공학 등을 전공한 전문 직업인들로, 모두 5년 이상의 유학 또는 현지 생활 경험을 가지고 있다.
각자의 삶의 영역을 가지고 있으나, 자신이 관심을 가진 도서와 컨텐츠가 국내에서도 널리 읽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번역을 진행하고 있다.
대기업 직장인, IT 벤처기업가, 출판 및 서점 편집자, 대학 교원, 음악 전문가 등 다양한 직업군을 바탕으로, 본인들의 외국어 능력과 직업적 특기를 기반으로, 모던한 컨텐츠 번역을 추구하고 있다.

목차소개

<목차>
표지
목차
본문
copyrights
(참고) 종이책 기준 쪽수: 18 (추정치)

출판사 서평

<추천평>
"도박사의 백만 달러 유산은 상승자들에게는 재앙이 되었다."
- Henry L. Ratliff, Manybooks 독자

"미국 고전 작가의 유머러스하고 유쾌한 단편. 백만 달러라는 거금이 이리 저리 상속자들을 갈아치우면서 움직이는 모습이 흥미롭다. 운명의 끝 같은 것이 그 돈을 끌고 다니고, 사람들은 그 돈이라는 미끼에 우왕좌왕하는 듯 보인다."
- 이 책의 편집부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