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극성호의 선장 (Mystr 컬렉션 제55권)

아서 코난 도일 | 위즈덤커넥트 | 2018년 11월 02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000원

판매가 2,000원

도서소개

<책 소개>
"셜록 홈즈"로 유명한 추리 작가, 코난 도일이 들려주는 공포와 불안의 이야기.
북극성호는 대서양 북쪽을 돌아 다니면서 고래를 사냥하는 선박이다. 주인공은 그 배에 타고 있는 의사로서, 항해 일지를 작성하고 있다. 북극성호는 현재 거대한 빙하들 사이에 끼어서, 아무 일도 못하고 빙하들이 지나가는 것만을 기다리고 있다. 거칠고 노련한 뱃사람들을 다루고 있는 북극성호의 선장, 크레이그는 주인공이 보기에 상당히 불안정한 성격을 보이고 있다. 어떤 때는 교양과 지식이 넘치는 철학자의 모습을 보여주지만, 어떤 때는 드넓은 빙원을 바라보면서 이상한 소리를 중얼거린다. 그런 상황 속에서, 며칠 전부터 배 근처에서 이상한 소리가 들린다는 선원들의 증언이 잇달아 보고된다.

저자소개

<저자 소개>
아서 코난 도일 경 (Sir Arthur Conan Doyle, 1859 - 1930)은 영국의 대중 소설가이다. 그가 창조해 낸 인물인 셜록 홈즈는 오늘날까지 소설과 영화, 드라마 등의 소재로 사용되고 있다.
아일랜드 계인 부모를 둔 코난 도일은 스코틀랜드에서 태어났다. 고등학교 졸업 후, 의과대학을 다니는 중, 단편 소설을 쓰기 시작했다. 20살이 되기도 전 첫 소설을 잡지에 게재했다. 의대 졸업 후, 그는 서아프리카로 가는 배에 의사로서 탑승하는 경험을 하기도 했으나, 이후 대부분 작가로서의 삶을 살았다. 71세에 심장마비로 사망했다.

목차소개

<목차>
표지
목차
본문
시리즈 및 저자 소개
copyrights
(참고) 종이책 기준 쪽수: 53 (추정치)

출판사 서평

<추천평>
"이상하지만 소름끼치는 단편. 엄청난 소설이다. 다만 조금의 인내심이 필요하다. 하지만..... 조금의 상상력이라도 가졌다면, 곳곳에 얼음이 떠다니는 바다 한가운데서 제정신인지 의심이 되는 선장과 함께 있다는 것이 어떤 기분일지 쉽게 알 수 있을 것이다."
- Glen, Goodreads 독자

"셜록 홈즈 이전의 초기 코난 도일의 스타일을 보여주는 단편. 전도유명한 작가의 잠재력이 엿보인다. 물론 지금 이런 식으로 말하는 것은 쉬운 일이지만."
- Donna, Goodreads

"서스펜스로 가득 찬 단편 소설. 고래잡이 배가 빙하에 갇힌 채, 서서히 앞으로 나아가는 장면에서 시작한다. 그때 이상한 소리가 들리고, 선원들이 항해 일지를 쓰는 의사에게 그 이야기를 전달한다. 작은 사건들이 쌓이고 정신이 약간 이상해 보이는 선장에게도 사건이 일어난다. 사소한 세부 사항에 대한 묘사가 진가를 발휘하는 이야기이다."
- Raymond, Goodreads 독자

"매우 공포스러운 이야기이고, 코난 도일이 러브크래프트에 미친 영향이 또렷이 보이는 고전이다. 도일의 천재성에 경의를."
- Philip, Goodreads

"약간은 이상한 환상적 소설. 셜록 홈즈가 아닌 코난 도일의 스타일을 맛볼 수 있는 기회였다."
- Natacha Penny, Goodreads 독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