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자를 이기는 1일 10초

김종춘 | 인카네이션 | 2018년 10월 3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4,000원

판매가 4,000원

도서소개

남다른 생각 하나가 세상을 바꾼다!남다른 생각을 하고, 남다른 전략이 있으면 약자라도 강자를 이길 수 있다! 내가 남다른 인생을 살려면 남다른 결정을 내릴 수 있어야 한다. 그러려면 평소 남다른 생각으로 채워져 있어야 한다. 남다른 생각이 남다른 결정을 내리게 하고 남다른 결정이 남다른 인생을 살게 한다. 남다르게 생각하는 것이 경쟁력이다.   약자라도 강자를 이길 수 있다. 자기에게 유리하고 상대에게 불리한 때와 장소에서 싸우면 된다. 다시 말해 남다른 전략이 있으면 되는 것이다. 강자는 겉보기처럼 강하지는 않다. 의외의 숨은 허점이 있다. 남다른 눈으로 그것을 찾아내 공략해야 한다. 물론 전략에만 의존해서는 안 된다. 계속 우위를 차지하려면 탄탄한 전력이 뒷받침돼야 한다.   이 책의 한 장 한 장은 10초면 읽을 수 있는 초단문인 데다 직관적인 그림까지 곁들여 있어 남다른 생각의 맛을 전해 준다. 하루를 시작할 때나 마감할 때, 또는 출퇴근길에 한 장씩 읽다 보면 어느 순간 아마추어리즘에서 탈피해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저자소개

김종춘은 탁월한 성과를 내게 하는 창조경영과 이미 이룬 성과를 지켜내는 전략경영에 대해 강의하고 집필한다. 그는 다차원의 다양한 불패(不敗) 인사이트(INSIGHT)를 제공함으로써 개인, 기업, 정부의 실패를 줄이고 성공을 높이는 불패사회의 정착에 기여하고자 한다. 앞으로도 미래 직업, 기업, 인재, 교육에 대한 국내외 콘텐츠를 다양하게 발굴하고 시리즈로 공급해 인공지능 시대의 위협을 피하고 기회를 잡을 수 있는 인재개발에 집중할 것이다.   서울대학교 불문학과, 연세대 경영대학원과 교육대학원, 한세대 신학대학원을 졸업했고 한국무역협회에서 11년간 직장현장을 경험했다. 현재는 불패경영아카데미(WWW.EVERCEO.KR) 대표로 일하는 중이다. 그의 오랜 관심은 교회와 사회, 성경과 여러 학문의 교차지점에서 양쪽을 연결하고 융합하는 데 있다.   저서로는 《최고경험책임자 CEO》(2016), 《너는 전략으로 싸우라》(2013), 《내 인생을 바꾸는 10초》(2012), 《소심불패》(2012), 《베끼고 훔치고 창조하라》(2011), 《무한창조 뉴크리스천》(2008), 《교회 밖에서 승리하라》(2007), 《기도 부전승》(2005), 《1만 명 먹이는 하나님의 경영》(2004), 《어젯밤 꿈속에 하나님의 메시지가 있다》(2003), 《크리스천 CEO 스토리 51》(2002) 등이 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