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훈련 비포애프터

이안 던바 | 조이독 | 2018년 06월 25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6,800원

판매가 16,800원

도서소개

애견 트레이닝 북. 강아지를 데려오기 전부터, 함께 살기 시작한 다음 필요한 정보를 담았다. 강아지에게 꼭 필요한 교육을 짚어주고, 강아지를 사회화시키기 위해 알아야 할 것들을 소개합니다. 이 책에서 제시하는 교육방법으로 반려견을 가르치면 배우는 개도 즐겁고, 가르치는 사람도 재미있습니다. 그래서 이 책을 보는 사람들은 누구나 직접 자신의 개를 훈련시키고 싶어집니다.

저자소개

이안 던바 박사는 영국에서 태어났으며 수의사, 동물행동학자, Dog trainer, 작가다. 그는 영국 왕립 수의과 대학에서 생리학과 생화학분야에서 특별영예학위, 수의사 학위를 받았으며, 미국 캘리포니아 대학에서 동물 행동학으로 박사학위를 받았다. 던바 박사는 미국의 수의학 외과협회, 강아지와 고양이 행동문제를 주제로 하는 응용수의학 ethology 국제협회, 미국 동물 행동 수의학협회(US, SVE)의 설립에 참여하였으며 현재에도 중요 멤버로 활동하고 있다. 던바 박사는 동물, 특히 애견의 행동과 교육에 관한 수많은 책과 비디오 자료를 집필제작 하였으며, 그의 작품은 all time 베스트셀러로 미국의 애견분야의 서적과 영상분야에서 늘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미국 애견작가협회 Best 10에 7년 이상 선정되었다. 던바 박사는 1986년부터 30년 이상 전 세계의 수의사와 애견 관련 단체, Dog trainer를 상대로 1,000회 이상의 세미나와 워크샵을 개최하였으며 요즈음도 매년 미국 내 30여 개 주와 세계 10개국 이상의 나라로부터 초청받아서 다양한 주제로 세미나와 워크숍을 진행하며 애견문화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목차소개

비포( Before )강아지를 입양하기 전에~주인이 먼저 강아지에 대해서 공부합시다!비포 Point◆ 주인이 먼저 개에 대해서 공부합시다!◆ 어떤 견종으로 선택할 것인가?◆ 강아지를 입양할까? 성견을 데려올까?◆ 순수 혈통이 좋은가? 믹스견도 괜찮을까?◆ 좋은 브리더를 선택하는 방법◆ 언제 강아지를 입양하는 것이 좋은가?◆ 강아지를 입양하기 전에 준비해야 될 것은?◆ 처음 1주일 동안에 강아지에게 꼭 가르쳐야 할 것들!애프터 ( After )강아지를 입양한 후에~처음 1주일 동안이 강아지의 평생을 좌우합니다!애프터 Point◆ 강아지에게 필요한 가정교육 = 입양 후 즉시 시작◆ 강아지의 예절 교육 = 생후 4주부터◆ 강아지 혼자서도 잘 지내는 교육 = 입양 후 4주안에◆ 강아지의 바깥세상 경험 = 생후 12주부터◆ 강아지와 낯선 사람과의 사회화 = 생후 14주안에◆ 강아지와 다른 개들과의 사회화 = 생후 18주안에◆ 강아지의 무는 행동의 억제 = 생후 18주안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