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학 정말 쉽게 엑설런트 케미스트 Part1

김주욱 | 김주욱 | 2013년 04월 08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000원

판매가 1,000원

도서소개

우리는 중등 고등 교육에서 화학을 배웠습니다. 하지만 화학이라고 하면 다들 머리아프고 복잡한 화학식을 떠올립니다. 참 어렵습니다. 하지만 지금 당장 우리 주변을 둘러보면 거의 모든것이 화학에 의해 만들어진 것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과연 화학이 무엇일까?라고 궁금해 하는 분들도 계실 것입니다. 그리고 간혹 화학에 대해 이야기 하는 것을 들을 수 있습니다. 이 때 대부분의 사람들은 무슨 말인지 이해하지 못합니다. 이 책을 쓴 목적은 어렵게만 느끼던 화학을 좀더 쉽게 이해하고 주위에서 화학 이야기를 하면 "아 대충 저런 이야기를 하고 있구나."라고 이해할 수 있도록 이 책을 집필했습니다. 그리고 많은 예를 들었습니다. 현재 우리의 생활에 밀접한 내용을 사용했습니다. 화학 이론을 우리의 주위 환경에 비유함으로써 조이해력을 높게 만들었습니다. 화학을 전공하는 분들이 이 책을 보시면 무슨 화학 이야기 하면서 화학식은 하나도 없냐? 이론적으로 잘 맞지 않다. 라는 생각을 하실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 책을 통해서 화학의 깊고 깊은 영역을 이해하는 것이 이 책의 목적이 아닙니다. 화학이 뭔지 잘 모르지만 우리 주변의 예를 화학에 응용하여 좀 더 쉽게 이해하기 위함입니다. 부디 이 책을 통해서 화학에 어려운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 쉽게 이해하셨으면 합니다.

저자소개

판권 페이지
목차
서론
원자, 분자, 이온
화학양론
원자의 전자구조
주기율
Part 1 을 마치며

목차소개

저자는 국립대 화학공학과를 졸업하였으며 주변 사람들이 화학에 어려움을 겪는 것을 많이 보았습니다. 어떻게 하면 화학을 쉽게 설명해 줄 수 있을지 많은 생각을 하고 적당한 예를 찾아 보았습니다. 그리고 화학 뿐만 아니라 다양한 방면에서 많은 eBook을 출판하고 있습니다. 엑설런트 엑셀러 엑설런트 플래너 적성을 찾고 성취하는 법 의지력이란 무엇인가 엑설런트 윌파워 팔방미인 되기 엑설런트 메가 프로젝트 등 4권을 집필 하였습니다.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