끌어당김의 법칙으로 꿈의 연인 찾기

딜란 킹 | 도서출판 포르투나 | 2018년 09월 12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000원

판매가 2,000원

도서소개

세상 대부분의 싱글들이 가슴 아파하며 알고자 하는 한 가지가 있다면, 그것은 사랑을 찾는 방법일 것입니다. 당신은 동화 속의 이야기 같은 사랑을 바래왔나요? 아니면 다른 사람들처럼 인생의 사랑을 찾고 싶은가요? 친구를 통해 데이트 약속을 잡는 것부터 인터넷 데이트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다 해봤다면, 그렇다면 아직 올바른 전략을 시도하지 않은 것입니다. 인생에서 진정한 사랑을 찾는 데에는 단순히 관계의 가능성 속으로 뛰어드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우리 모두는 꿈의 연인을 찾는 데 있어 비밀의 무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바로.... 끌어당김의 법칙입니다. 놀랄 수도 있겠지만 마법 같은 끌어당김의 법칙은 당신이 원하는 모든 것을 구현할 수 있게 해줍니다. 사랑까지 포함해서 말이죠.

그렇다면, 자신만의 독특한 욕망을 가진 사람들로 가득 찬 이 세상에서 사랑을 찾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진실로 말하건대, 우리는 이것을 비밀스럽게 사랑을 끌어당기는 법칙에 맡길 수 있습니다. 이 법칙은 효과 있고, 또 매우 쉽습니다!

끌어당김의 법칙이란 정확히 무엇일까요? 그것은 “비슷한 것끼리 서로 끌어당긴다.”고 하는 신념, 그리고 긍정적인 감정과 생각에 초점을 맞춤으로 해서 긍정적인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는 믿음입니다. 간단한 말로 표현하면, 부정적이든 긍정적이든 우리가 초점을 맞추는 것을 자신의 삶에 끌어들인다고 하는 보편 법칙입니다. 알고 있든 모르고 있든 상관없이 당신이 가지고 있는 모든 생각, 듣고 읽는 모든 것, 그리고 느끼는 모든 감정이 당신의 현실에 영향을 미칩니다.

내면에 있는 무한한 힘을 활성화하고 사용하는 방법을 알 때 당신이 할 수 있는 것, 될 수 있는 것, 가질 수 있는 것에는 어떤 제한도 없습니다. 함께 있어 즐거운 사람을 만나면, 보통 마음속에서 그 사람을 지울 수 없을 것입니다. 항상 그 사람의 모습을 그려보고, 그의 목소리를 듣고, 심지어 그가 어떻게 냄새를 맡을지 생각하게 됩니다. 그렇게 하면 잠재의식은 작동하고, 여기서 끌어당김의 법칙이 작동하기 시작합니다. 그 사람을 끊임없이 생각함으로써 당신은 동시에 긍정적인 에너지를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이것은 그 사람을 당신의 삶에 끌어들이는 결과로 작용할 것입니다. 설사 아직 그 특별한 사람을 만나지 않았다 해도 마찬가지입니다. 당신이 할 일은 완벽한 짝의 구체적인 특성에 집중하는 것뿐입니다.

하지만 끌어당김의 법칙을 정말로 이해하고 싶다면, 그 체계와 방식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해야 합니다. 일단 공식을 알게 되면, 진정한 사랑을 찾는 것이 공원을 산책하는 것만큼이나 쉽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다음은 인생의 연인을 찾기 위해 놀라운 끌어당김의 법칙을 사용하는 몇 가지 방법입니다. 그렇다면 뭘 기다리나요? 끌어당김의 법칙의 마법을 작동시키세요!

저자소개

딜란 킹 Dylan King

역자소개

저서 <잘되는 사람>, <두려움없는 나>, <마음에 명령하라>, <크리스탈 힐링>, <샤머니즘 입문>, <사랑의 백마법>, <감사, 최고의 힐링>

목차소개

들어가며
원하는 것을 명확하게
욕망 기록하기
계속 꿈꾸기
원하지 않는 것 잊어버리기
긍정적으로!
자기 사랑 기록하기
‘나’와의 사랑에 빠지기
자신을 신뢰하기
스스로 즐기기
자신을 드러내기
자신감 갖기
항상 옵션을 열어두기
질투는 “노!”
포기하지 않기
의심에 굴복하지 않기
신념 정돈하기
지금 미래가 되기
방법 묻지 않기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