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한 사람들은 우뇌로 생각한다

미츠오 코마다 | 현대미디어 | 2002년 07월 10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8,000원

전자책 정가 3,200원

판매가 3,200원

도서소개

변화하는 IT혁명 시대에 살아남기 위해 필요한 '승자의 두뇌'를 만들어 줄 우뇌 강화 훈련서.

저자소개

1947년 효고현 출생. 교토 대학 공학과 졸업. 대학시절 테니스부에서 활동하며 전일본선수권에 출전한 바 있다. 캘리포니아 대학 로스앤젤레스 분교 대학원을 수료했다. 공학석사를 취득했으며 10년간 스미토모 전기공업 연구개발본부에서 근무한 후, 1982년에 스포츠 소프트 재팬을 설립했다. 스포츠에서의 경험을 응용하여 비즈니스맨들이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테크닉을 개발하는 데 성공했다. 미국 올림픽위원회 객원 스텝으로 일하면서 코칭 이론 연구했다. 1999년 11월부터 일본의 유일한 국립체육대학인 시카야 체육대학 조교수로 근무하고 있다. 지금까지 쓴 책으로는『두뇌 테니스의 기적』『우뇌 비즈니스맨의 성공술』『뉴로 트레이닝 입문』『승리한 팀의 질책과 칭찬』등이 있다.

역자소개

1963년생.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일본학과 졸업. 일본어 능력시험(1급)을 취득했으며, 현재 (주)엔터스 코리아에서 전속 일본어 번역가로 활동중이다. 역서로『두뇌를 젊게 하는 50가지 방법』『성공하는 네트워크 비지니스』등이 있다.

목차소개

제1장 침묵의 우뇌 깨우기 제2장 성공한 사람의 우뇌 활용 테크닉 제3장 우뇌 개발을 위한 이미지 트레이닝 제4장 성공의 잠재의식 만들기 제5장 성공을 위한 이미지 트레이닝 제6장 쉽고 재미있는 우뇌 개발 트레이닝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