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나간 사랑을 되찾는 101가지 방법

제나 제임스 | 도서출판 포르투나 | 2018년 08월 08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3,000원

판매가 3,000원

도서소개

“모든 관계는 손에 모래알과 같다. 느슨하게 손을 펴고 가만히 있으면, 모래는 그대로 남아 있다. 손을 오므리고 꽉 쥐는 순간, 모래는 손가락 사이로 빠져나간다.”

- 칼릴 제미슨 Kaleel Jamison


그녀는 당신을 떠났고 당신은 상처받은 채로 남겨졌습니다. 그리고 당신에게는 세상 모든 것이 부정적으로 보입니다.
단순한 즐거움은 이제 고문의 순간이 되었습니다. 두 사람이 함께 찾던 가게는 이제 옛사랑의 기억만 되살려줍니다. 매주 함께 즐길 수 있었던 활동은 당신이 그녀와 가졌던 좋은 추억으로 괴로움을 주고 있습니다. 이런 작은 알람들이 그녀와 다시 함께 하면 얼마나 좋을까 생각하게 만들지만, 아마도 당신은 영원히 끝났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내 이름은 제나 제임스입니다. 나는 최근에 이별을 맞은 남자들이 사랑을 되찾는 걸 돕는 일을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얼마나 절망적이라고 생각하든지 간에, 나는 당신이 그녀를 되찾을 수 있다고 말하고자 합니다. 나는 수많은 커플들이 다시 합치도록 도와왔습니다. 당신도 한때 그녀와 함께 했었으니 그녀가 인정하든 말든 당신에게는 그녀가 사랑했던 무언가가 있음에 틀림없습니다. 커플들은 항상 다시 합치기도 하지만, 어떻게 그렇게 되는지는 수수께끼였습니다. 지금까지는 말이죠.

당신도 이 책의 101가지 정보를 이용해서 옛사랑을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이것이 그녀를 되찾기 위해 필요한 전부는 아닙니다. 그래서 당신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위해 “Bait Her Back”이라는 시스템을 만들었지만, 이 책의 가르침은 남자들이 여자를 어떻게 되찾는지에 따라 좋은 출발점이 될 것입니다. 이 책에서는 오직 팁만 제공하기 때문에 그녀를 되찾을 수 있는 최고의 기회를 가지려면 좀 더 깊은 생각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바보 같은 게임을 하지 않고도 그녀를 다시 한 번 품에 안을 수 있도록 진정한 핵심에 도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저자소개

제나 제임스 Jenna James

목차소개

들어가며
떠나간 사랑을 되찾는 101가지 방법
맺음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