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글씨가 좋아

일상을 기분 좋게 물들이는 캘리그라피

양서연 | 미디어샘 | 2018년 08월 02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3,000원

전자책 정가 7,800원

판매가 7,800원

도서소개

글씨 스타일로 장을 나누어 실제로 캘리그라피를 따라 써보도록 구성했다. 글씨 쓸 때 유의할 점을 함께 실어 누구나 쉽게 혼자 따라 해볼 수 있다. 또한 붓펜 외에 네임펜, 굵은 매직, 사인펜, 색연필, 나무젓가락, 이쑤시개 등 다양한 도구로 글씨를 써본다. 도구에 따라 같은 글씨라도 다른 인상을 줄 수 있기 때문이다. 캘리그라피를 쓰는 데 그치지 않고 이를 활용하여 일상소품을 꾸미는 방법을 소개한다. 휴대폰 배경화면, 마우스패드, 일회용 테이크아웃 컵, 머그컵, 나비부채 등 캘리그라피로 꾸민 40여 개의 소품을 실었다.

저자소개

평범한 은행원이었던 저자는 퇴근 후 손글씨를 배우며 지친 마음을 달랬습니다. 그러다 어느 순간 손글씨의 매력에 흠뻑 빠져 프리랜서 캘리그라피 디자이너로 전업하게 되었고 좋아하는 손글씨를 쓰며 하루하루 행복하게 보내고 있습니다. 블로그http://www.swing_v.blog.me와 인스타그램@pongyang_design을 통해 저자의 손글씨를 좋아하는 이들과 소통하며 손글씨 로고 제작 등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퐁양 작업실 http://pong-yang.com

목차소개

프롤로그
캘리그라피 도구

Chapter 01 캘리그라피 하면 이거지! / 날려 쓴 글씨
Chapter 02 어디 솜씨 좀 뽐내볼까? / 강약 있는 글씨
Chapter 03 글씨에 감정을 담아보자! / 인상을 주는 글씨
Chapter 04 문장을 쓸 때 필요한 특급 비결! / 공간을 활용한 글씨
Chapter 05 꼭 펜으로 쓸 필요는 없지! / 실험정신 발휘한 글씨
부록 캘리그라피를 더욱 업그레이드하자! / 퐁양작업실
Let's Practice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