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만나는 스크랩북킹

지나 진 | 미디어샘 | 2018년 07월 18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2,800원

전자책 정가 7,680원

판매가 7,680원

도서소개

스크랩북킹은 북미에서 가장 인기 있는 취미생활일 뿐 아니라, 학교 수업에서 다룰 정도로 대중화되어 있다. 유학 경험이 있는 이들로부터 한국에 소개된 후 ‘새로운 취미생활’ ‘엄마표 앨범’ ‘나만의 앨범 만들기’ 등의 수식어와 함께 30~40대 주부를 중심으로 꾸준히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SNS를 통해 전 세계 스크랩북커의 앨범 페이지를 쉽게 접할 수 있고 정보 공유도 쉬워져서 한국에도 스크랩북커가 점차 인기를 끌고 있다. 《처음 만나는 스크랩북킹》은 사각의 틀 안에 어떻게 사진을 배치하고, 어떤 장식으로 앨범을 예쁘게 꾸밀 수 있는지, 40여 가지 다양한 레이아웃과 디자인을 알려주고 소개하는 국내 최초 스크랩북킹 책이다.

저자소개

스크랩북킹 디자이너이다. 텐바이텐 핑거스 아카데미와 신세계 아카데미에서 강사를 지냈으며 미국 스크랩북킹 브랜드 ‘Crate Paper’, 스크랩북킹 컴퍼니 ‘Gossamer Blue’, 온라인 매거진 ‘Write. Click. Scrapbook’의 디자인팀으로 활동했다. 현재 스크랩북킹 전문 사이트 지나진닷컴(www.jinajean.com)을 운영하며 스크랩북킹의 매력을 알리고 국내 스크랩북커와 소통하고 있다. 《처음 만나는 스크랩북킹》은 호흡 빠른 SNS 사진 프레임에서 벗어나 나만의 프레임으로 개성 있고 세련된 추억의 앨범을 만드는 법을 알려주는 책이다. 누군가에게 자랑하듯 앨범을 꺼내 보여주고 싶은 이에게 보석 같은 아이디어를 선사할 것이다.

블로그 www.atelierb.kr
인스타그램 @_jinajean_

목차소개

프롤로그
ABOUT 스크랩북킹
스크랩북킹 재료와 도구

Chapter 01 레이아웃과 레이어를 배우다
Chapter 02 패턴 활용을 배우다
Chapter 03 타이틀과 저널링을 배우다
Chapter 04 장식 매치와 부자재를 배우다

스크랩북킹 갤러리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