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 인물을 통한 하나님의 메시지

임성진 목사 | 하이비전 | 2018년 07월 2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7,200원

판매가 7,200원

도서소개

이 책은 뻔한 성경 인물들의 이야기가 아닙니다. 누구나 편하게 읽을 수 있는 형식으로 썼지만 이 책 안에는 하나님의 중요한 메시지가 들어있습니다.
성경에는 많은 인물들이 등장합니다. 하나님께서는 이들의 신앙과 삶을 통하여 우리에게 어떤 메시지를 주고 싶어 하십니다. 우리는 반드시 그 메시지를 깨달아야만 합니다.
왜냐하면 성경은 단순한 위인전집이 아니라 그들의 삶을 통해서 우리에게 주어지는 하나님의 교훈이 담겨 있기 때문입니다.
이 책은 평소 책을 읽기 힘들어 하는 분들도 쉽게 읽을 수 있도록 간결한 표현법과 쉬운 설교 형식으로 구성하였습니다.
참고로 후반부에는 이 책 주제와는 별도로 ‘복음의 능력과 축복’이라는 부록을 실었습니다. 내용은 좀 어렵겠지만 기독교 진리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 내용이니 관심을 가지고 읽으신다면 십자가의 큰 능력을 체험하게 될 것입니다.

아무쪼록 이 책을 읽는 모든 분들에게 하나님으로부터 공급되어지는 은혜와 평강이 임하길 기원하며 또한 하나님께서 지혜와 계시의 영을 부어 주셔서 그분을 더욱 더 알아 갈 수 있는 귀한 은총을 받으시기를 바랍니다. 창세전부터 하나님의 사랑과 긍휼을 받고 있는 여러분 모두에게 그분의 무궁한 사랑과 은총이 임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저자소개

임성진 목사
성결대학교에서 신학을 공부하였으며, 초교파인 독립교회 선교연합회(KAICAM)에서 목사 안수를 받았습니다.
그의 소원은 모든 억압받는 사람들이 성경을 통해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를 깨닫는 것이며 그 결과 모든 억압(죽음의 두려움, 질병의 고통, 가난의 슬픔 등)에서 자유해지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는 오직 성경을 통해 깨달아지는 것이기에 그는 오늘도 열심히 성경강해에 힘쓰고 있습니다.

Email : spspname@nate.com

목차소개

CONTENTS


이 책을 시작하며

1. 아브라함
2. 야곱
3. 요셉
4. 여호수아
5. 갈렙
6. 기드온
7. 에훗
8. 욥
9. 다윗
10. 엘리야
11. 에스더
12. 성문 어귀에 있었던 4명의 나병환자
13. 5마리의 말을 탄 이스라엘 정탐꾼들
14. 다니엘
15. 돌아온 탕자, 둘째아들
16. 나사로
17. 사도바울
부록:복음의 능력과 축복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