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메이커

박희아 | 미디어샘 | 2018년 07월 18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8,000원

전자책 정가 10,400원

판매가 10,400원

도서소개

소녀시대, 원더걸스에서부터 방탄소년단, 뉴이스트에 이르기까지 무대 위 빛나는 아이돌 뒤에 숨은 8인 크리에이터들의 인터뷰를 담은 책이다. 저자 박희아는 어떠한 매체의 힘도 빌리지 않고 8인의 크리에이터들을 성실히 인터뷰했다. 치밀하고 심도 있고 집요하게 그들의 열정과 재능과 그 뒤에 숨은 절망과 꿈을 취재하였다. 아이돌 이야기는 넘쳐나지만, 지금껏 ‘아이돌 메이커’의 이야기를 다룬 책은 없다. 이 책은 아이돌 그룹이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그 탄생의 현장을 속속 들여다볼 수 있다.

또한 그들의 인터뷰를 통해 K-POP 산업이 어떻게 체계화되어가는지 짐작하기에 충분하다. 무엇보다 8인의 크리에이터들이 각자 자신의 분야에서 부지런히 움직이며 화려한 아이돌 뒤에 묵묵히 자리를 지켜낸 열정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개정증보판에는 아이돌 퍼스널(피지컬) 트레이너 이상은의 인터뷰가 새로 수록되었고, 몇 가지 변화를 맞은 인터뷰이들의 이야기를 추가했다.

저자소개

일간지 사회부 수습기자를 그만두고 갑자기 연예 매체로 훌쩍 넘어 갔다. 한동안 프리랜서 기자 생활을 하다가 현재는 웹매거진 《아이즈 IZE》에서 기자로 일하고 있다. 10대 초반에는 멋모르고 아이돌을 꿈꾸던 소녀였지만, 이제는 음악 산업 전방에 관심을 갖고 산다. 요즘은 아이돌을 행복한 직업인으로 만드는 일에 관심이 있다.

목차소개

추천사
머리말

아이돌이 배우는 음악에 대한 예의 - 김성은 보컬 트레이너
손끝에 담는 아이돌의 에너지 - 이솔미 안무가, 댄스 트레이너
아이돌리시를 앨범에 담는 법 - 범주 작곡가, 프로듀서
글로 쓰는 아이돌의 이미지 - 마플라이 작사가
아이돌은 대중예술의 영감 - 장성은 디자이너
아이돌을 담는 감각적인 화면 - 김성욱 뮤직비디오 감독
아이돌 산업의 새로운 열쇠 - 최재혁 프로듀서
아이돌의 몸을 관리한다는 것 - 이상은 퍼스널 트레이너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