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를 너에게 줄게

주역과 명리학을 즐기면 운명이 보인다

남덕 | 스타북스 | 2018년 07월 09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4,800원

전자책 정가 11,000원

판매가 9,900원 (10%)

도서소개

방송사상 최초로 MBCTV'일요특강'에서 “운명은 외상을 사절 한다”는 제목으로 운명에 대한 특강을 하면서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방송과 신문잡지 등의 기고와 인터뷰로 유명하신 남덕역학연구원장이 20여년 만에 내놓은 젊은이들을 위한 책이다.
사람이 우주와 교감을 통해 삶을 예측하는 최고의 고전인 주역과 역학을 가장 쉽게 설명한 책으로 재미있게 읽다보면 미래가 변하는 조짐을 깨달을 수 있는 통찰력과 직관력을 조금이나마 연마하게 해주는 내용으로 방대한 자료를 현대에 맞게 선별하여 간결하게 설명하였다.
“나는 개개인이 태어난 사주팔자는 우주가 인간에게 붙여 보내는 비밀이 담긴 암호라고 생각한다. 인간이 이 암호를 얼마나 잘 해독하는지에 따라 운명이 달라질 수 있다. 자신의 사주팔자를 알아서 자기 인생에 접목만 할 수 있다면 그릇이 크면 큰 대로, 작으면 작은 대로 주어진 인생 속에서 보람과 기쁨을 느끼면서 살아갈 수 있을 것이다. 따라서 나는 명리학을 연구하는 사람으로서 이 위대한 주역의 지혜를 조금이라도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전하고 싶다는 생각에서 이 책을 집필하게 되었다”라고 저자는 말하고 있다.

저자소개

남덕(南德) 선생은 욕망에 휘둘리면서 일이 제대로 풀리지 않는다고 괴로워하는 사람들, 성급하게 이루려다 실패하는 사람들뿐 아니라 끊임없이 변화하는 세상의 근본 이치를 이해하고 현실을 살아 나가는 방법을 깨치고자 하는 독자들을 위해 명리학 관련 저서를 꾸준히 집필해 오고 있다.
전통 명리학자인 저자의 바람은 자신의 경험과 학문을 후학들에게 제시함으로써 우리나라의 역학이 세계 무대에 등장하는 데 작으나마 보탬이 되고자 함이 그 첫 번째이고, 두 번째는 세상에 잘못 알려져 있는 명리학의 위상을 바로잡고자 함이다.
저자는 광주 제일고등학교, 외국어대학교 영어과 졸업, 연세대학교 경영대학원 수료, 콜롬비아대학교를 수학하였으며 승아기업 뉴욕 지사장과 대표이사를 지냈다. 현재는 남덕 역학연구원 원장, (사)한국 정신과학학회 이사로 있다.
저자는 KBS, MBC, SBS, 교통방송 등 TV와 라디오방송에 다수 출연하여 강의 및 인터뷰를 하였으며, International Herald Tribune(Paris), 중앙일보, 매일경제신문, 한국일보, 문화일보, 일간스포츠, 한국경제신문, 서울경제신문, 월간중앙, 여성조선, 우먼센스, 여성동아, 한겨레21, 시사저널, 이코노미스트, TV저널, 건강丹 등 각종 언론매체와 인터뷰하였다.
저서로『운동을 하면 운이 좋아진다』『365일 인생을 보는 지혜 주역』『운명은 외상을 사절한다 1권 사주와 운명, 2권 직업과 건강』『간지체성론』 등이 있다.

목차소개

표지
작가소개
책제목
판권지
속표지
프롤로그
1부 운명, 사주팔자의 사용설명서
1장 제왕절개로 태어난 아이의 운명은?
2장 외상을 사절하는 사주팔자의 운명은?
3장 똑같은 시간에 태어난 아이의 운명은?
4장 여덟 글자의 암호는 어떻게 해독할까?

2부 주역, 우주를 통해 얻는 예지력
1장 우주의 법칙은 영원하여 멈추는 일이 없다
2장 하늘의 움직임은 강건하니 군자는 이를 본받아 노력 한다
3장 주역이란 미래에 나타나는 징조를 미리 알아보는 연구다
4장 잠룡은 하늘의 명령을 기다려 적기에 나서야한다
5장 군자가 일을 도모함에 있어서는 그 시작이 중요하다
6장 두 사람의 마음이 함께하면 날카로움도 조화를 이룬다
7장 하늘의 뜻에 따라 적기에 일을 도모하면 크게 성공 한다
8장 주역은 만물을 포용하고 천하의 길을 열어준다
9장 하늘의 이치나 타고난 운명을 알면 만사가 형통 한다

10장 군자는 뚜렷하게 변하고 소인은 안면만을 바꾼다
11장 천리를 즐기고 천명을 안다면 근심할 필요가 없다
12장 선행을 자랑하지 않으면 그 덕이 세상을 감화 시킨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