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하는 기업을 위한 투자유치 가이드

김진수 | 프리윌출판사 | 2018년 06월 1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000원

판매가 2,000원

도서소개

“작은 가게를 운영하는 소상공인부터 중소기업 사장님들에게 이르기까지 융자 대신 투자를 받아 성공할 수 있도록 그 방법을 알려주는 책!” 투자받기를 원하는 사업자 여러분, 300만 자영업자 소상공인 여러분, 새로운 사업을 꿈꾸는 여러분! 이 책속에서 성공의 방법을 찾으세요!
이 책은 총 5권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5권 <성공하는 기업을 위한 행복한 투자유치 가이드> 편에서는 투자유치를 할 수 있는 정부와 민간기관을 소개하고, 투자 유치 시 기업이 꼭 염두에 두어야 할 사항들과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필요한 요건들을 가이드 합니다.

저자소개

지은이 김진수는 기업R&D 지도사, 빅데이터 전문가, 기술창업교실 대표강사이며 현재는 ㈜클릭포유 대표이사직을 맡고 있다. 한양대 산업공학과를 졸업하고, ㈜SK, SKC&C CIM 지원팀 과장, ㈜SBE솔루션 대표, 드림비전스㈜ 연구소장, ㈜아리메드 의료IT본부장, 베타시스템즈 컨설팅본부장, 인포뱅크 대표, SBE International대표, ㈜스타트씨앤씨 대표를 거쳐 현재 한양대 기술경영대학원에서 석사과정을 밟고 있으며, 한국IT융합기술협회 부회장, 위즈덤교육포럼 창의인재육성위원회위원장, 정보통신진흥협회 평가위원, 한국기술개발협회 금천지부장, 기업정책정보신문 기자, 한국개인투자조합협회 회원, 전 유비쿼티스협회 이사, 전 백석대학교 겸임교수의 이력을 가지고 있다. 저서로는 <따라 하는 기술창업> 가 있고, 위즈덤교육포럼 KAIST사회적기업육성 표창, 국민은행 아시아 최고 은행상 수상(고객사 ITSM 구축), KOTRA 공공기관평가/기관장평가 최우수상(고객사 무역관 성과평가시스템 구축)을 수상했다.

목차소개

들어가는 말 : 대출은 이제 그만! 투자를 받자!
1. 정부 투자 사업을 적극 신청하라
2. 민간 투자기관의 문을 적극적으로 두드려라
3. 투자자와 인간적으로 소통하라
4. 초심을 유지하라
5. 나누어 가지라
맺음말 : 소상공인 여러분의 진정한 성공을 기원하며…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