얌전한 레슬러

프란츠 카프카 외 | 하늘연못 | 2017년 09월 08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9,000원

전자책 정가 5,400원

판매가 5,400원

도서소개

프란츠 카프카, 토마스 만, 베르톨트 브레히트를 비롯한 현대문학의 거장 24인이 쓴 동화들을 모아 엮은 동화모음집. 생과 소멸, 소외와 부조리, 사랑과 열정, 여유와 희망 등 우리 삶을 사유와 깨달음으로 이끌어내는 소제들로 가득한 이 책은 작가들의 개성만큼이나 풍성하고 다채로운 이야기가 마흔여 점의 세밀화와 함께 수록되어 있다.

카프카가 보여주는 그로테스크와 환상성, 게오르크 카이저의 시공을 넘나드는 상상력, 호르바트의 기지와 반전, 구스타프 마이링크의 환상과 서사, 베르톨트 브레히트와 토마스 만이 보여주는 은유와 익살의 세계 등 현대문학의 대가들이 그려내는 다채로운 풍경과 색다른 해석의 장면들이 그려진다. 또한 그들의 구속받지 않는 상상의 세계, 인간의 심연을 향한 첨예한 이성주의 정신을 들여다볼 수 있다.

저자소개

프란츠 카프카(1883-1924)

독일문학을 대표하는 작가. 현실적인 줄거리 구조 속에서 전개되는 환상적이고 그로테스크한 사건들이 카프카의 서사작품에 독특한 우의적 성격을 보여준다. 인간이--자동성과 무영혼의 관료주의로 규정되는--한 시민적 사회와 맺게 되는 다양한 관계들의 배경이 정확하고 섬세한 언어로 기술된다. 주요 작품으로 <변신> <아메리카> <관찰> <유형지에서> <굶주리는 예술가> 등이 있다.

옮긴이 김재혁

고려대 독어독문학과를 졸업하고 독일 쾰른대학교에서 수학. 2005년 현재 고려대 독문학과 교수로 재직 중이며, 시인으로 활동. 지은 책 <릴케의 예술과 종교성>, <릴케의 작가정신과 예술적 변용>, <내 사는 아름다운 동굴에 달이 진다> 옮긴책 <기도시집>, <형상시집>, <내가 사랑한 릴케>, <사랑>, <루드밀라>, <독일 현대시 개론>, <사계>, <시인>, <릴케-영혼의 모험가>, <논쟁에서 이기는 38가지 방법>, <책 읽어주는 남자>, <추락하는 것은 날개가 있다>, <넙치>, <세계의 동화>, <행복한 지붕수리공>

목차소개

게오르크 뷔히너·외로운 아이
게오르크 카이저·천 년의 섬
외덴 폰 호르바트·얌전한 레슬러
헤르미니아 추어 뮐렌·밤의 얼굴
프란츠 헤셀·일곱 번째 난쟁이
파울 하이제·심장 피의 동화
프란츠 카프카·법 앞에서
라이너 마리아 릴케·용을 죽인 사나이
베르톨트 브레히트·대답
게오르크 트라클·외로움
에트빈 회른레·카멜레온
프리드리히 헤벨·루비
프란츠 베르펠·가잔파와 친
쿠르트 투홀스키·동화
토마스 만·옷장
에른스트 비혀르트·반지
구스타프 마이링크·두꺼비의 저주
토마스 테오도르 하이네·파란 꽃
테오도르 슈토름·장미정원과 힌첼마이어
발터 벤야민·오디-오믈렛
요아힘 링엘나츠·폭발성 혼합 가스
베른하르트 켈러만·공주의 잃어버린 속눈썹 이야기
마리 폰 에브너-에센바하·젊은 왕
로베르트 무질·옛날 이야기

옮긴이의 말
간추린 작가 연보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