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스는 어디에 있을까

미카엘리 치리프 글|라이레 살라베리아 그림 | 도서출판 키다리 | 2017년 11월 1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2,000원

전자책 정가 8,400원

판매가 8,400원

도서소개

세계적인 권위를 가진 '하얀 까마귀상 White Ravens' 수상작가가 쓰고
스페인에서 나고 자란 일러스트레이터가 그린 아름다운 상상의 세계!
저녁을 준비하면서 엄마는 아들 토마스를 큰 소리로 부릅니다. 하지만 토마스는 대답이 없어요. 토마스는 집안 곳곳에 몸을 숨기며 신나는 상상 여행 중이거든요. 엄마는 이런 토마스의 마음을 알아주고 자연스럽게 놀이에 동참합니다. 마음만 먹으면 어디든 갈 수 있는 건 아이들만이 아닙니다. 토마스와 함께 상상의 세계로 떠나는 엄마의 모습은 이 작품의 백미입니다.
아이와 어른 모두, 미지의 세계로 떠날 수 있게 해주는 아름답고 다정한 그림책입니다.

저자소개

글 미카엘리 치리프
저자 미카엘리 치리프는 세계적인 권위를 가진 ‘하얀 까마귀상 White Ravens’을 2010년 《Buenas noches, Martina》, 2014년 《Desayuno》로 두 번 수상했습니다.
《토마스는 어디에 있을까》로 2016년 IBBY Chile가 수여하는 ‘Medal Colibri’(그림책 부문)을 수상하였고, 2017년 남미 꾸아트로 가토스 재단에서 수여하는 ‘올해의 그림책 상’을 받았습니다.
스페인어로 출간된 그의 작품들은 영어, 프랑스어, 포르투갈어, 일본어로 번역 출간됐습니다.
이 책은 한국어로 번역되는 첫 번째 책입니다.

그림 리이레 살라베리아
그린이 리이레 살라베리아는 스페인에서 태어나 대학에서 일러스트와 편집 디자인을 공부했습니다.
2015년 볼로냐 아동 도서전 전시 작가로 선정돼 작품을 선보였고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그의 작품들은 스페인, 멕시코, 이탈리아에서 출간됐으며 다른 언어로도 번역 출간됐습니다.

역자소개

엄혜숙
역자 엄혜숙은 대학에서 문학을 공부했습니다. 오랫동안 편집자로 일했습니다. 지금은 어린이 책 글쓰기, 번역하기, 강연하기 등의 일을 하고 있습니다. 어릴 때는 토마스처럼 상상놀이를 좋아했습니다. 요즘에는 책 읽기, 영화 보기, 공상하기를 좋아합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