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민족 취업합격 가이드북

임재균 | 키메이커 | 2018년 05월 18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8,000원

판매가 8,000원

도서소개

배달의 민족 초봉 3618만원, 신입개발자 초봉 5000만원 이상인 배달의 민족!
배달의 민족 취업기회 절대로 놓쳐서는 안된다.


골만삭스 400억 투자
네이버로 350투자 유치
기업들이 <배달의 민족>에 앞다투어 투자하는데는 이유가 있다.


IMM인베스트먼트 등 국내 벤처캐피털이 배달 전문 앱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에 투자해 약 4년 만에 두 배 이상의 수익을 냈다.

잘나가는 회사에는 '돈'이 몰린다.

잘되는 기업, 유동성이 풍부한 기업은 직원들에 대한 처우도 다르다. 받는것만큼 줘야하는 것도 많지만, 발전하는 회사에서 배우는 것이 더 많다. 잘되는 회사에 지원하는 것은 일생일대의 기회이다.무조건 취업하고 보는게 '관건'이다.

취업을 보장하기 위해 정보의 비대칭을 깨고, 실질적 배달의 민족에 최적화된 마인드셋이 필요하다.

정보의 비대칭 속에서 지원자는 ‘들러리’가 되지 않기 위해 ‘정보력’에 집중해야 하지만, 실제로는 각종이유로 불가능하다. 기업의 정보분석에 근거한 취업정보의 정수를 바로 <취업가이드북> 에 담았다.


<배달의 민족 취업합격 가이드북>은 단순한 자기소개서 스킬나열이나 테크닉을 전달해주기보다, 취준생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실질질적인 포커스에 맞춰 작성하였다. 특히 최근 3년간 배달의 민족 기업분석자료, 실제 면접자료를 토대로 실제 자기소기서, 실제 취업자의 면접후기등을 생생하게 담았다.

더불어 면접분석을 통해서 3년간 연속해서 기출된 27개의 예상질문과 합격답변은 면접전형에 강력한 힘이 되어줄 것이다.

10시간 준비를 단 1시간정도로 줄일 수 있도록 선별된 핵심정보들로 구성 되었다. 배달의 민족에 대한 기업정보는 물론 자기소개서, 면접정보 및 대외적 이슈들과 활용도 높은 정보들을 통해 독자들의 취업스트레스와 고민을 해소해줄 것이다.

실제 취업자, 합격자가 참여하여 만들었다는 점
최근 3년간의 실제 합격정보, 기업정보를 반영했다는 점
우아한 형제들 만 집중적으로 연구해온 마케터가 분석했다는 점

이책이 독자에게 줄 수 있는가장 큰 선물일 것이다.
배달의 민족 취업을 준비한다면 반드시 참고해야한다.

저자소개

“ 지원자 개인기에만 의존하는 취업준비는 정보력의 부재로 인한 방향상실과 취업실패를 초래한다.”

기업 마케터, 애널리스트, 리쿠르트 전문가는 물론 HR전문가와 전현직 재직자의 경험담을 토대로
인사정보, 구직정보는 물론 기업경영분석을 시작하였고, 기업의 정보 정밀분석에 근거한 취업정보를 바로 <취업 가이드북> 에 담았다.

취업의 신 <작가사공>으로 알려져 있는 저자의 경우 중소기업부터 대기업, 공공기관까지, 1인기업은 물론 전문직에 이르기까지 적중도 높은 분석력과 집필로 지원자들의 합격률을 높여왔다.

2001년부터 정보분석에 기반한 자기소개서 및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저자의 공신력을 인정받아 <작가사공>은 특허청 ‘서비스표 특허’ 까지 취득하였다. 정보의 비대칭이 가져오는 취업불균형을 뛰어넘는데 주력하고 있다.

정치인 자기소개서는 물론 기업연구분석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목차소개

목차

1. 배달의 민족 기업정보
⑴ 기본 정보
⑵ 기업 최신 이슈
⑶ 복지 및 연봉

2. 채용 정보
⑴ 채용 분석
⑵ 채용 포커스 분석

3. 합격 스펙
⑴ 합격자 평균
⑵ 학점
⑶ 토익점수
⑷ 자격증

4. 배달의 민족 자기소개서 작성방법 공개
⑴ 자기소개서 항목 및 작성법
⑵ 3년간 90%합격한 배달의 민족 자기소개서
- 개발자직군 실전 자기소개서
- 일반직군 실전 자기소개서

5. 면접
⑴ 면접정보
- 실제 합격자가 들려주는 면접현장 후기
⑵ 최근 3년간 나온 배달의 민족 면접 예상질문

6. 최종 합격 후기 및 취업공략 포인트
⑴ 배달의 민족 취업공략 포인트, 준비사항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