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함을 선택하라

비즈니스 미션 해외 창업 이야기

백바울 | 샘솟는기쁨 | 2018년 05월 16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1,000원

판매가 11,000원

도서소개

선교적 삶, 해외에서도 계속된다!

『위대함을 선택하라』는 선교적 삶에 주어지는 실수, 실패, 어려움 등을 통해 더 깊이 만나게 되는 예수님을 이야기한 책이다. 타문화권 중에서도 특히 회교권 지역에서 비즈니스 미션의 실제 사례들을 진입, 정착, 신뢰 구축, 결실의 과정으로 극명하게 보여준다. 비즈니스 현장의 영적 전투핍박과 고통으로부터 승리의 비결, 선교지에서 이어지는 사도행전의 역사, 선교 동원을 위한 비즈니스 미션의 중요성 등 비즈니스 미션 지침에 대해 상세하게 안내하고 있다.

선교지 사람들 중에서도 청소년 복음화와 현지 교회의 자림과 부흥이 저자의 선교적 삶의 지향이라고 말한다. 자신들의 민족인 회교도에게 복음 전도의 열망을 품게 하고, 더 나아가 온 세계의 무슬림 선교의 사명을 감당하게 됨을 소망한다. 하나님을 온전하게 믿는다는 것은 결국 하나님의 나라와 의를 구하는 삶을 살게 되는 것이고, 곧 재물이며 선물이라고 할 수 있는 은혜를 얻게 된다는 사실을 보여준다.

저자소개

저자 백바울은 S그룹의 해외 법인장으로 재직하던 저자는 일터에서 선교 사역을 위해 부름을 받는다. 오랫동안 기독교인으로 살아왔으나, 2003년 2월 3일에야 비로소 예수님을 인격적으로 만나게 된 것이다. 찬양으로 시작된 극적인 예수님과의 만남은 다양한 음악 장르의 콘서트 SHALOM M 탄생시켰다. 찬양 전도 집회인 SHALOM M은, 현지 청소년들의 복음화와 스러져가는 교회를 부흥시키는데 선봉장 역할을 감당해 왔으며, CBS-TV 특집으로 제작되어 2부에 걸쳐 방송되었다. 또한 SHALOM M은 30년 이상 방치된 폐교를 50일 만에 기독교 학교 W로 개교시키는 기적으로 이어졌다. 이제 저자는 비즈니스 미션을 통해 ‘하나님의 선교(Missio Dei)’에 증인으로 서려고 한다. 전통적 방법을 통한 선교의 어려움을 예견하고 미래의 선교를 위한 대안으로서 BaM을 알리는 데 힘쓰고 있다. 현재 SKY MRO 대표이며 학교법인 W의 설립이사이다. 비즈니스 선교 사역 협력단체 JES(The Center for BAM-Jubilee Entrepreneurship School) 공동대표, BMA(Business as Mission Academy) 이사, GPTC(GP Training Center) 이사로 활동하고 있다.

목차소개

책머리에 / 선교적 삶을 사는 것이 선교!
프롤로그 / BaM, 도선의 기회로 삼아라

PART 1. 지상명령 성경에서 발견하다
PART 2. BaM, 더하여 주시리라
PART 3. 가라, 알고 가라
PART 4. 세계로 향하라 Living World Religions
PART 5. 한국 선교의 새 패러다임, BaM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