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읊다 죽을 시 한 토막

이종기 | 하이비전 | 2018년 05월 18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2,000원

판매가 7,000원 (42%)

도서소개

이종기의 시집 『내가 읊다 죽을 시 한 토막』. 이 시집은 이종기의 시 작품을 엮은 책이다. 크게 3부로 나뉘어 있으며 책에 담긴 주옥같은 시편들을 통해 독자들을 시인의 시 세계로 안내한다.

저자소개

저자 : 이종기
이종기는 1965년 경기도 용인에서 태어나, 숭실대학교에서 경영학을 전공하고 연세대학교 경제대학원을 수료하였다.
현재 KNT그룹의 홍콩 재복홀딩스유한공사의 CEO로 재직 중이고 세계 150여 국가에 코리아 타운을 건설하고자 수년째 해외에 체류하며 동분서주 하고 있다.
주요 저서로는 『금융제도권의 모순과 비판』, 『총체적 경영위기 그 실상과 대안』, 시민벤처이론과 경영커리큘럼』, 『마케팅 이론과 실제』, 『마케팅 선전전략 연구』, 『경쟁적 우위 전략 100가지 상식』, 『벤처와 창의적 사고의 만남』, 『시장개척 방법론』, 『내 꿈에 중심에서 희망이 눈을 뜨다』, 『사랑하기엔 너무 쓸쓸한 세상』, 『그대가 그리운 건 사랑이기 때문입니다』, 『아싸리비아 나드리 간다』, 『언론이 본 이종기, 내가 희망의 증거이고 싶다』, 『영혼의 밥상 하늘 양식』, 『우리 민족끼리 자주평화통일론』 등 다수의 저서를 집필했고, 시간이 날 때마다 글을 쓰고 있다.

목차소개

1부 사랑으로 피는 꽃들
2부 잃어버린 꿈을 찾아
3부 장독대에 핀 꽃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