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

조장우 | e퍼플 | 2018년 04월 2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400원

판매가 1,400원

도서소개

이 책은 중고등학교 학생부터 한국사능력시험이나 공무원 한국사 시험을 준비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만들어진 수험서입니다.
한국사를 처음 공부하는 사람뿐만 아니라 어느 정도 학습이 끝난 고득점자까지 참고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1) 초보자를 위하여 한국사를 쉽게 공부하는 비법에 관해 설명하였습니다.

(2) 같은 사료를 두고 난이도가 어떻게 올라 갈 수 있는 지를 설명하였습니다.

(3) 역대 시험에서 자주 출제되었던 사료를 중심으로 구성하였습니다.

(4) 각 사료 마다 꼭 필요한 논점을 정리하여 수험에 도움이 되도록 하였습니다.

(5) 대학수학능력시험, 한국사능력시험, 각종 공무원 시험의 경향을 분석하였습니다.


우리가 한국사를 공부하는 이유는 단순히 시험을 통과하기 위한 수단이기 때문이 아닙니다.
과거를 통해 현재를 올바르게 바라보기 위한 것이며, 나아가 그 역사관을 통해서 자신의 행동을 돌이켜보고 좀 더 나은 선택을 하기 위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소 공부하는 것이 힘들더라도 이 점을 잊지 마시고 정진하시길 바랍니다.
아무쪼록 이 책을 통해 보다 쉽게 한국사를 배우고 원하시는 바를 이루길 바랍니다.

2018. 3. 14

조 장 우 씀.

저자소개

한양대학교 법과대학 법학과 졸업

목차소개

머리말

Theme 1. 한국사 공부 비법

Theme 2. 한국사 시험 출제원리

Theme 3. 한국사 자료 분석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