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비밀 43가지

이준숙 | 모아북스 | 2009년 01월 0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1,000원

전자책 정가 4,950원

판매가 4,950원

도서소개

잘못된 다이어트의 실체를 알려준 책『의사가 당신에게 알려주지 않는 다이어트 비밀 43가지』. 몸을 나쁘게 하는 다이어트가 아니라 건강하고 성공한 다이어트 방법을 소개한다. 다이어트를 빠질 수 있는 함정들을 경고하고 숨겨진 다이어트의 비밀을 알려준다. 《의사가 당신에게 알려주지 않는 다이어트 비밀 43가지》는 알 수 없었던 다이어트의 비밀과 병원에서 알려주지 않는 다이어트의 진실, 살을 빼기 위해 몸을 먼저 알아야 하는 이유, 살이 빠지지 않는 이유, 건강한 다이어트의 핵심 요소들 등으로 구성했다.

저자소개

이 책을 쓴 이준숙 교수는 건강과 다이어트 관련 분야에서 강의와 다이어트 코치로 활동해온 전문가이다. 처음에는 건강 관련 분야, 토탈 뷰티 미용, 이미지 메이킹 분야에서 강의를 했지만 점차 늘어나는 비만 인구증가로 인해 다이어트에 큰 관심을 갖게 될 것을 예상, 다이어트 분야를 적극적으로 연구하고 활동하게 되었다. 2006년 한국다이어트코치협회를 설립하여 회장을 하게 되면서 MBC 에 다이어트 프로코치로써 소개되었고, 덕성여자대학교 평생교육원에 다이어트 프로그래머 자격과정을 개설하여 역량 있는 다이어트 코치를 다수 양성했다. 또한, 조선대학교, 순천향대학교, 강남대학교, 덕성여자대학교 등 대학 강단과 인천 여성회관, MBC 아카데미, 농협, 표준협회, 금호 그룹 등 다양한 문화센터와 기업체에서 강의를 해 오고 있다. 현재는 한국예술직업전문학교 비만코디네이터학과 주임교수로 재직 중이다. 이 책은 그녀가 걸어온 13년의 행보에서 가장 핵심적인 경험들로 구성된 새로운 라이프 다이어트 코칭의 결정판으로서, 실행하기 쉬운 다이어트, 건강한 다이어트에 대한 진보적이고 실용적인 매뉴얼을 제시하여 보다 현실적으로 스스로를 돌아볼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목차소개

들어가면서 다이어트에 관한 유쾌하고 때때로 진지한 의문점 제1장 너무나 알고 싶지만 알 수 없었던 다이어트의 비밀 잘 모르는 다이어트 상식 1. 다이어트 당신을 병들게 한다 꼭 알아야 할 핵심 잘 모르는 다이어트 상식 2. 지나치면 독이 되는 다이어트의 비밀은 무엇인가? 꼭 알아야 할 핵심 잘 모르는 다이어트 상식 3. 다이어트, 왕도는 있는가? 꼭 알아야 할 핵심 잘 모르는 다이어트 상식 4. 우리 몸, 과거로 돌아가야 하는 이유 제2장 병원이 절대 알려주지 않는 다이어트의 진실 다이어트 병원의 진실 5. 다이어트 병원, 정말로 효과는 있는가? 꼭 알아야 할 핵심 다이어트 병원의 진실 6. 병원의 처방으로 살을 뺄 수 있는가? 꼭 알아야 할 핵심 다이어트 병원의 진실 7. 의사들이 진실을 말해주지 않는 이유는 무엇인가? 꼭 알아야 할 핵심 다이어트 병원의 진실 8. 바디 슬림을 쓰면 몸이 슬림해질까? 다이어트 병원의 진실 9. 다이어트는 어떻게 해야 하는 것인가? 제3장 살을 빼려면 몸을 먼저 알아야 하는 이유 비만 바로 알기 10. 다이어트, 왜 실패하는가? 비만 바로 알기 11. 우리 몸이 필요로 하는 것은 무엇인가? 비만 바로 알기 12. 비만이 우리에게 미치는 영향은 무엇인가? 꼭 알아야 할 핵심 비만 바로 알기 13. 스트레스도 강력한 비만의 원인이다 비만 바로 알기 14. 비만과 치명적 성인 질환과의 관계는 무엇인가? 꼭 알아야 할 핵심 비만 바로 알기 15. 암은 결국 비만을 앓는 세포의 반란이다 제4장 살이 빠지지 않는 실패 이유는 무엇인가? 다이어트 상식 뒤집기 16. 운동만으로 살을 뺄 수 없다. 꼭 알아야 할 핵심 다이어트 상식 뒤집기 17. 몸을 따뜻하게 해야 살을 뺄 수 있다. 다이어트 상식 뒤집기 18. 칼로리 조절만으로 살을 뺄 수 없다. 꼭 알아야 할 핵심 다이어트 상식 뒤집기 19. 요요현상이 반복되는 이유는 무엇인가? 다이어트 상식 뒤집기 20. 약만 먹는다고 살을 뺄 수 있는가? 꼭 알아야 할 핵심 다이어트 상식 뒤집기 21. 유행하는 다이어트, 왜 실패하는가? 제5장 안전한 다이어트를 위해 꼭 알아야할 실전편 다이어트 탈출법 22. 병원 바이러스를 치료하라 다이어트 탈출법 23. 다이어트에도 정확한 지식이 필요하다 다이어트 탈출법 24. 수상한 다이어트 음식들과 결별하라 꼭 알아야 할 핵심 다이어트 탈출법 25. 부족한 것을 보충하라 다이어트 탈출법 26. 혹독한 다이어트와 헤어지고 인생을 즐겨라 제6장 건강한 다이어트의 핵심 요소들 행복한 다이어트법 27. 좋은 다이어트는 개개인을 고려한다 행복한 다이어트법 28. 큰돈이 드는 다이어트는 실패의 지름길이다 행복한 다이어트법 29. 많은 걸 참아야 하는 다이어트는 피하라 행복한 다이어트법 30. 거창한 다이어트는 실패할 확률이 높다 제7장 자녀들의 비만을 해결할 수 있는 방법 위험한 식탁 바꾸기 31. 우리 아이들에게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나? 꼭 알아야 할 핵심 위험한 식탁 바꾸기 32. 청소년 비만은 국민 영양 불균형의 바로미터다 위험한 식탁 바꾸기 33. 자녀들의 비만을 줄이는 방법 위험한 식탁 바꾸기 34. 칼로리를 계산하지 말라 위험한 식탁 바꾸기 35. 식욕을 지배하는 5가지 방법 위험한 식탁 바꾸기 36. 불편하다는 것은 나아지고 있다는 증거다 제8장 더 이상 실패하지 않는 다이어트 방법 건강하게 살빼기 37. 친환경 다이어트를 활용하라 꼭 알아야 할 핵심 건강하게 살빼기 38. 따뜻한 물을 마신다 꼭 알아야 할 핵심 건강하게 살빼기 39. 세포를 알아야 다이어트 달인이 된다 건강하게 살빼기 40. 세포를 건강하게 만드는 생활 습관 법 건강하게 살빼기 41. 내 몸에 친밀한 다이어트 비법 제9장 똑 소리 나는 다이어트 규칙 다이어트 완전 정복 42. 더 이상 공허한 주장은 듣고 싶지 않다 다이어트 완전 정복 43. 다이어트 십계명 따라하기 부록 다이어트 상식에 대한 질문과 답변 Q&A 맺음말 잘못된 다이어트 상식에 현혹되지 말라 참고 및 문헌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