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니까 격투기다

이충섭 | IWELL | 2012년 07월 1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3,000원

판매가 3,000원

도서소개

미녀 배우 이시영이 복싱 신인왕전에 나온 이유는?
몸짱 개그맨 이승윤이 격투기대회 링 위에서 코뼈가 부러지도록 싸운 계기는?
팝아티스트 낸시랭이 라운드걸을 하고, 방송인 이매리가 표도르의 절친이 된 사연은?

스타들이 격투기를 사랑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혹시 링 위에 올라 화려한 조명을 받으며 함성의 주인공이 되는 격투기 선수들의 모습이, 늘 무대에서 주목받는 주인공이 되기 위해 애쓰는 자신들의 모습과 맞닿아있어서는 아닐까? 그 빛나는 무대에 서기까지 선수들이 흘렸어야 할 땀과 눈물이 얼마나 많았을지 가장 잘 공감하는 사람들이 바로 스타들이기 때문은 아닐까?

격투기를 사랑한 스타들, 그들의 이야기를 만나보자.

저자소개

저자 : 이충섭
대기업 중견사원의 무료한 삶을 탈출해보고자 복싱 세계에 입문, 10년 만에 전국대회 우승자가 되었다. 이후 인터넷신문 오마이뉴스의 격투기 분야 객원기자가 되어 각종 특종상을 휩쓸고, 전경련부터 가나안농군학교까지 다양한 곳에서 강연을 하고 있다. 회사원, 복싱코치, 기자, 강사 등 다양한 삶을 열정적으로 소화하는 모습이 KBS 시사기획 쌈, 생생정보통, 조선일보 등에 소개되어 감동을 주기도 했다. 죽어있던 자신의 열정을 들끓게 해준 복싱과 격투기가 다시 한 번 국내에서 화려하게 부활하길 꿈 꾸며 묵묵히 역할을 다하고 있다.

목차소개

저자의 말
서문
1. 잊혀진 배우 이시영, 복싱으로 블루칩이 되다!
2. 낸시랭, 손가락질 받으면서도 비키니 입는 이유는?
3. 낸시랭의 라운드걸 데뷔는 8개월간 준비한 작품
4. 이매리가 격투기에 푹 빠진 사연은?
5. 이매리, 마침내 표도르와 재회하다
6. 이승윤, 코뼈가 부러져도 웃음을 주는 진정한 희극인
맺음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