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전 경영

리넷 리드고우 | 좋은책만들기 | 2001년 04월 2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5,000원

전자책 정가 6,000원

판매가 6,000원

도서소개

저자 리넷 리드고우는 다년간의 앵커, 저널리스트 활동을 통해 얻은 세계적 지도자들과의 인터뷰와 다양한 연구를 바탕으로 아시아 각국의 경제,경영 특성을 설명해 준다. 일본, 한국, 인도, 홍콩, 싱가포르 등 저자가 포착한 각 나라의 여러 경제발전상과 특성을 알려줌으로써, 아시아 경제의 기업 관행뿐 아니라 문화, 정치, 경제 등의 역사를 소개, 글로벌 시대에 필요한 넓은 안목을 제공한다.

저자소개

최근까지 CNBC 아시아의 가장 훌륭한 앵커였다. 저널리스트로서 영국과 아시아에서 쌓은 25년간의 경험을 통해 그녀는 기업과 정치 분야의 많은 세계적 지도자들과 인터뷰했으며, 단호하고 치밀하며 풍부한 지식을 갖춘 인터뷰어로서 유명하다. 현재 하버드대학 연구위원으로 재직 중이다.

목차소개

1. 일본/극과극의 나라 2. 한국/무덤에서 부활하다 3. 인도/아시아의 느림보 코끼리 4. 홍콩/세상에서 오직 하나뿐인 곳 5. 싱가포르/한 사람이 세운 섬나라 6. 말레이시아/마하티르의 새로운 딜레마 7. 필리핀/경쟁의 저편에서 8. 태국/유연성과 실용주의 나라 9. 인도네시아/아시아의 허약한 병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