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의 체험 (상)

윗트니스 리 | 한국복음서원 | 1997년 06월 2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9,500원

전자책 정가 4,750원

판매가 4,750원

도서소개

수세대에 걸친 성도들의 체험과 우리가 최근에 주님 앞에서 본 빛 안에서 우리는 생명의 체험을 열아홉 가지의 요점들로 구성된 네 단계로 나눌 수 있다. 우리의 체험에 따르면 이 네 단계는 다음과 같이 명시될 수 있다. 제1단계는 구원 단계라 불리며, 제2단계는 소생 단계, 제3단계는 십자가의 단계, 제4단계는 영적 전쟁의 단계라 불린다. 그러나 우리와 그리스도와의 관계에 따르면 제1단계는 그리스도 안에 있는 단계, 제2단계는 그리스도 안에 거하는 단계, 제3단계는 그리스도께서 우리 안에 거하시는 단계, 제4단계는 그리스도께서 우리 안에서 온전히 자란 단계라고 해야 할 것이다. 이 네 단계의 체험은 우리와 그리스도와의 관계에 근거한 것이다. 생명은 하나님 자신이다. 그러나 하나님께서 우리의 생명이 되시려면 이 생명은 반드시 그리스도 안에 있어야 한다. 그러므로 성경은 “우리 생명이신 그리스도”(골 3:4)라고 말한다. 생명이 그리스도이시므로 우리가 생명을 체험할 때 그리스도를 체험하는 것이다. 그러므로 생명의 체험은 우리와 그리스도와의 관계로 표현될 수 있다.

저자소개

1905년에 중국 북부에서 태어나 그리스도인 가정에서 자라났다. 19세 때에 그는 그리스도께 완전히 사로잡혀, 즉시 그의 일생을 복음 전파를 위해 헌신했다. 그의 봉사의 초기에 그는 유명한 설교자, 교사, 저술가인 워치만 니를 만났다. 위트니스 리는 워치만 니의 지도 아래 그와 함께 일했다.

목차소개

생명의 체험 (상) 제1장 거듭남 제2장 과거 일소 제3장 헌신 제4장 죄들을 처리함 제5장 세상 처리 제6장 양심 처리 제7장 기름 부음의 가르침에 순종함 제8장 하나님의 뜻에 대한 인식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