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른살, 뭔가 다르게 살 순 없을까?

브리기테 아담 | 좋은책만들기 | 2004년 04월 2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9,000원

전자책 정가 4,000원

판매가 4,000원

도서소개

맘에도 안 드는 직장, 계속 다녀야 하나. 다들 잘도 결혼 하는데 나는 어쩌지. 아이는 꼭 낳아야 하나. 서른 살 전후에 나타나는 전형적인 증상이다. 문제는 이러한 고민들과 관련하여 내릴 수 있는 결단의 가능성이 1,000가지나 된다는 것이다. 그리고 그 결단에 의해 인생이 잘 풀릴 수도 있지만, 반대로 더 큰 위기로 치달을 수도 있다. 이미 여성을 주제로 한 33권의 책을 출간한 서른한 살의 독일 여작가 브리기테 아담은 자신은 물론 서른 살 위기를 맞은 많은 여성들이 털어놓은 1,000가지 사례들을 바탕으로 올바른 길을 찾는 해법을 제시한다.

저자소개

영문학과 신문방송학을 전공했다. 현재 아우구스부르크에 살면서 전문번역가, 논픽션 작가로 활동하고 있다.

목차소개

서문: 하이! 내 이름은 브리기테. 인생의 봄날을 맞고 있지 제1장 서른 살 위기, 그건 무엇일까?-마감 직전의 불안감 제2장 진정한 인생의 시작-첫 직장 제3장 관계에 대한 두려움과 구속에 대한 공포 사이-결혼 제4장 아기냐 커리어냐, 이것이 문제로다-출산 제5장 어머나, 세상에, 내가 어른이라니!-새로운 자화상 제6장 봄날은 계속된다-서른 살 위기에서 벗어나는 길 옮긴이의 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