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타이밍으로 시작해서 타이밍으로 끝난다!

박용조 | 좋은책만들기 | 2005년 09월 3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0,000원

전자책 정가 4,000원

판매가 4,000원

도서소개

저자는 성공적인 재테크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시장 흐름에 따른 적절한 타이밍이라고 언급하며, 트렌드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투자 타이밍을 적시에 맞출 때 비로소 성공의 길이 보인다고 피력하고 있다. 또, 주식, 금융상품, 부동산 등을 각각의 카테고리로 나누어 타이밍에 맞춘 적절한 투자전략을 구사하고 있다. 책에서는 어려운 용어를 초보자가 보다 이해하기 쉽도록 그래프와 Tip을 이용하여 명확하게 설명해 주고 있다.

저자소개

부산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한국투자신탁에서 4년간 고객상담과 자산관리를 했으며, 현재는 미래에셋증권에서 온라인마케팅 및 컨텐츠기획을 맡고 있다. 1997년부터 'MoneyStock.net'이라는 금융재테크 사이트를 직접 운영하며 재테크 관련 정보 및 칼럼을 공유하고 있고, '월간 뷰티패션', '근로복지공단 사내고', '재테크포털 모네타' 등에 재테크 관련 칼럼을 기고하고 있다.

목차소개

제1부 재테크 워밍업 재테크 원칙 왕초보 재테크 재테크의 범위를 확장하라 절세재테크 제2부 주식 먼저 알아야 할 것들 길게 보는 주식투자 제3부 금융상품 들어가기 초저금리를 극복할 금융상품 고령화 시대를 준비하는 금융상품 제4부 부동산 부동산 투자는 주택마련부터 유형별 부동산 투자법 부동산 투자는 법과의 승부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