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바스 아뜰리에

진정현 | 휴먼앤북스 | 2003년 10월 0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7,500원

전자책 정가 3,750원

판매가 3,750원

도서소개

일러스트레이터 사이에서나 웹상에서 '진바스(JINBAS)'라는 이름으로 더 알려진 진정현의 첫 작품집. 저자가 20대 후반부터 모으기 시작한 자신의 그림과 글에서 태어난 책으로 그 내용은 '사적인 예술과 개인 기록의 조우'로 요약될 수 있다. 크게 4부로 구성되어 있으며 1부는 사랑과 열정을 주제로 한 그림과 글을, 2부는 평범한 일상의 소소한 에피소드와 젊은날의 자화상을 담았다. 3부는 작가적 상상력이 발휘된 동화적인 이야기나 유쾌한 발상들을, 4부는 내면의 우울한 풍경들을 담았다.

저자소개

1974년 대전에서 태어났다. 대학에서 시각 디자인을 전공했으나, 그 당시만 해도 그림보다는 편집에 더 관심이 많았다. 그림을 본격적으로 그리기 시작한 것은 삼 년 전 홈페이지 진바스닷컴(WWW.JINBAS.COM)을 열게 되면서부터이다. ‘진바스’는 자신의 성인 ‘진’ 자와 미국의 낙서화가 ‘바스키아’의 이름에서 두 자를 따서 만든 필명이다. 연필선이 그대로 살아 있으면서 절제된 채색을 바탕으로 하는 자신만의 독특한 그림세계를 열어가고 있다. 이젠 그림을 그리지 않고는 살 수 없다는 그는, 젊은 날의 바스키아가 그랬듯 자신의 그림을 담은 엽서, 티셔츠 등을 소량으로 제작하기도 하고, 현재 촬영 중인 이언희 감독의 영화 ‘…ING’에도 참여하는 등 바쁜 삶을 살고 있다.

목차소개

1부. Red in Your Heart 2부. Blue in Your Life 3부. Yellow in Your Dream 4부. Gray in Your Eyes * BB's Love - 비비의 슬픈 사랑 이야기 * 우산이 들려준 세상 이야기 에필로그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