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경제 지도자가 본 21세기의 도전과 전략

귄터 뷔르텔레 | 밀알출판사 | 2002년 11월 01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9,000원

전자책 정가 1,800원

판매가 1,800원

도서소개

이 책에서는 과거에서 미래로 이어지는 불확실성과 저물어가는 20세기의 변화와 붕괴를 ?어보고 '앞으로 무엇을 해야할지'에 관한 대안을 제시하고지 노력하였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기업가들로 이루어진 필자들은 21세기로 가는 과정에서 경제의 특징이 될 시급한 문제와 과제가 무엇인지를 각기 다른 관점으로 고찰하고 있다.

저자소개

1958년생으로 독일의 만하임에서 경영학을 공부하고 박사학위를 받았다. 1983년부터 85년까지 안더 앤더슨사에서 근무하였고 이후 88년까지는 만하임대학에서 책임연구를 맡았다. 그 이후 94년까지 아더 앤더슨사 고문으로 활약했으며 현재는 바드 홈베르크 소재의 뷔르텔레 파트너 인력상담회사의 대표이사를 맡고 있다.

역자소개

연기영(번역자): 동국대학교 법과대학 및 동 대학원을 졸업하고 독일의 하이델베르크 대학과 괴팅겐 대학에서 법학연구 후 괴팅겐대학교 법과대학에서 법학박사 학위를 취득하였다. 사법 행정 외무고시등 각종 국가고시위원을 역임했고 미국 University of Washington Law School과 독일 Gottingen 대학교 법과대학 객원교수를 역임한 바 있다. 현재 동국대학교 법과대학 교수이며 한국노동교육원 객원교수로 있다. 논저로는 법학개론(공저), 민법학원론, 생간물 손해배상책임법, 국제거래법상의 소비자보호, 생산물 위험책임론 등 다수가 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