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기암을 다스린 면역약침이야기

박치완 | 밀알출판사 | 2002년 05월 28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8,000원

전자책 정가 3,200원

판매가 3,200원

도서소개

면역 약침 소개서. 인체의 자연 치유력, 곧 면역기능을 강화시켜 주는 천연물질을 암이 있는 부위나 경혈에 주사하여 암 덩어리가 괴사되면서 고름으로 변하여 몸 밖으로 빠져 나오게 하는 방법인 면역 약침 요법과 더불어 식이요법, 운동 요법, 보조요법을 알기 쉽게 설명했다.

저자소개

66년 서울 출생. 92년 경희한의대 졸업. 강남경희한의원 원장, 오당한방병원 병원장. 현 강남오당한의원 원장. 대한 약침학회 운영위원 및 항암약침 강사. 한방종양학회 정회원. 한방 건강 자문위원. 저서로는「왜 현대인의 질병은 낫지 않는 것일까?」「세상에 난치병은 없다」등이 있다. 말기 암, 신부전, 백혈병 등의 난치병 치료에 세계적인 실증적 노하우를 인정받아 MBC, KBS 등에 치료장면이 방영되기도 했으며, 한의학의 세계화를 통한 의료선진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암 예방을 위한 식생활 안전 시민운동본부 서울지부를 담당하며 암 예방 및 계도에도 주력하고 있다.

목차소개

우리는 말기 암에 어떻게 대처해야 할 것인가? 말기 암 환자한테는 인술(仁術)이 없다 암이라는 괴물한테 목숨을 잃지 않으려면 암 정복, 그 실패의 3천년 역사 암은 과연 곧 돌이킬 수 없는 질병인가? 말기 암 환자의 시한부 삶에 대하여 가장 좋은 암 치료법 말기 암 환자들한테 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 암은 어떤 질병인가? 암 환자는 왜 사망하는가? 말기 암의 무서움 암은 조기에 발견해도 완치할 수 없다 악독한 암세포 말려 죽인다 암 조직 뿌리째 뽑는 '마법의 탄환' 어린이 성장 저해 등 부작용 생길 수도 면역이 높으면 암에 걸리지 않는다 암이 저절로 낫는 경우 면역력을 키우면 암이 낫는다 식물의 씨앗에 감추어진 비밀 신혁균 선생의 소라정 미국의 헤리 혹시의 암 치료법 의사는 의(義)를 알고 인(仁)을 실천하는 사람 말기 암에서 회복된 환자들 암은 모든 질병 중의 임금 나병에 감염시켜 암을 치료한다 암이 치유될 때 나타나는 면역반응 면역이란 무엇인가? 면역은 훈련으로 강화된다 암을 일찍 발견하려면 면역력을 키워야 한다 암을 죽여 없애는 킬러세포 질병과 면역 암에 미친 10년 세월 현대면역학의 문제 면역기구의 핵심 T-세포, B-세포, 마크로파아지 면역기구를 해체하는 에이즈 바이러스 왜 에이즈 바이러스에는 면역기구가 제기능을 발휘하지 못하는가? 면역세포의 종류 면역의 가용성 중개물질 항원 면역반응 세포외재성 및 세포내재성 병원체에 대한 방어 예방접종 면역병리학 어떻게 해야 면역을 강화할 수 있는가? 면역은 아픔이다 인생은 면역이다 면역의 과학 서양의학에서의 마음 결국은 마음이다 사회적인 건강 음식으로 암을 치유하는 법칙 음식이 사람을 살리고 죽인다 좋은 음식을 먹는 여석 가지 법칙 세상에서 가장 좋은 소금 이야기 식물소금 이야기 고기를 적게 먹고 채소를 많이 먹는다 식탁에서 고기를 추방하라 고기와 동물성 단백질 포화지방과 불포화지방 콜레스테롤 육식과 암 채소는 햇빛 에너지의 보고 산성식품과 알칼리성 식품 세계의 3대 장수촌 채소와 비타민 채소와 엽록소 식물성 섬유질 적게 먹고 꼭꼭 씹어 먹는다 소식하면 의사가 필요 없다 소식과 장수 소식의 기준과 좋은점 뚱뚱한 사람의 공통점 적게 먹되 많이 씹어 먹는 것이 좋다 침의 작용 세포를 죽이는 음식 일곱 가지 버섯 달걀 우유 닭고기,소고기,돼지고기,생선회 신부전증은 나을 수 없는 병인가? 원인 증상 진단 식이요법 한방적 치료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