샐러던트 12야

김농주 | 좋은책만들기 | 2005년 07월 2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8,000원

전자책 정가 3,000원

판매가 3,000원

도서소개

초디지털 세상이 일터의 곳곳을 점령하고 있는 요즘, 직장인들은 잠시도 쉴 틈이 없다. 심각한 장기불황으로 기업의 구조조정이 일상화된 냉혹한 현실 앞에 도퇴되지 않으려면 자기계발을 위한 노력의 행보를 단 한순간도 멈출 수가 없기때문이다. 저자는 탁월한 샐러던트로 성공하기 위해서는 어떤 전략을 펼쳐야 할 것인지를 새로운 새벽을 창조해 내는 신비로운 힘을 가진 밤을 이용해 책의 등장인물들이 진지하게 주고받는 대화를 통해서 구체적으로 설명해 나가고 있다. '샐러던트'란 '공부하는 직장인'을 말한다. 어느 분야에서건 매너리즘이나 편협한 자기만족에 빠져 있으면 밝은 미래를 열어 나가기 힘든 법이다. 그러므로 새로운 열림을 만나려면 자발적인 태도로 매순간 혁신하는 수밖에 없다.

저자소개

“내외국인 회사에서의 직업설계와 Career Design”에 대한 강의를 하고 있으며, 경영자 및 인사팀장과 7900여 회에 걸친 면담(面談)을 바탕으로 전국 약 3만 9,500여 청년들의 커리어 컨설팅 경험이 있다. 현 연세대 취업정보 부실장이다. ‘생각이 바뀌면 일이 보인다’란 주제로 KBS-TV, ‘자녀의 진로 지도’란 주제로 MBC-TV에서 특강을, SBS 라디오 토요취업상담프로 MC를, 도쿄TV, 유럽 로이터 통신, 미국TIMES와 ‘한국 노동시장에 대한’전문가 인터뷰를 한 바 있으며 주요 저서로 『12세에 인생을 준비하라』, 『한번뿐인 내 인생 10대부터 준비한다』 등 다수가 있다.

목차소개

지은이의 말 이야기를 시작하며 샐러던트 12야 제1야 조화력을 습득하라 마음의 다림질을 하라 창의적인 사고로 무장하라 제2야 탁월한 창조성의 키워라 쉐어드 서비스 람보형 인재와 총합회사의 등장 서번트 리더십으로 승부하라 제3야 진실을 정확하게 전달하라 타이밍과 텐션을 적절하게 유지하라 트렌드를 파악하고 학습하라 이젠 수평적 통합의 시대다 제4야 조직재설계를 실행하라 제5야 샐러던트로서 자아를 개발하라 제6야 자아 프로듀싱 비즈니스 컨트롤 제7야 샐러던트로서의 자아를 명백히 인식하라 제8야 행동하되 금욕의 정신으로 일하라 만난을 극복하라 제9야 업무에 몰입하라 상상력과 예측력을 함양하라 프로세스 디자인 제10야 기능적 파워를 창출하라 제11야 커뮤니케이션 기술을 습득하라 자기 자신을 컨트롤하라 제12야 긍정적이고 능동적인 변화를 꾀하라 마음자세를 관리하라 이야기를 마치며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