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익스피어 비극선 2

윌리엄 셰익스피어 | 일송포켓북 | 2008년 07월 28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7,000원

전자책 정가 4,900원

판매가 4,900원

도서소개

셰익스피어의 대표적인 작품들을 소개하는『셰익스피어 비극선』. 시적인 대사와 탄탄한 네러티브, 인간심리에 대한 관찰 등 셰익스피어 작품들의 문학적 특성을 잘 보여주는 비극들을 만날 수 있다. 제2권에는 셰익스피어의 4대 비극에 속하는 과 를 수록하였다.

저자소개

“셰익스피어를 빼놓고는 영국을 말할 수 없다.” 셰익스피어는 영국이 낳은 최고의 시인이자 극작가예요. 영국의 자부심이기도 하지요. 그는 오늘날까지도 전 세계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답니다. 셰익스피어는 어렸을 때부터 그리스 로마 신화를 가까이 했어요. 어린 시절에는 작은 시골 마을에 살았지만 1590년경에는 영국의 수도인 런던으로 옮겨 갔지요. 셰익스피어는 런던에서 활기 넘치는 매력을 발견했어요. 그는 시내 곳곳에서 열리는 연극 공연에 빠져들었고, 곧이어 배우이자 극작가로 활동하게 되었지요. 셰익스피어는 뛰어난 상상력과 언어 구사력, 무대 예술에 대한 빛나는 감각, 사람에 대한 깊이 있는 이해, 세상에 대한 날카로운 통찰력을 바탕으로 훌륭한 희곡을 써 냈어요. 그리하여 엄청난 인기를 누리는 대작가가 되었답니다. 셰익스피어가 남긴 희곡은 모두 37편이에요. 14행으로 이루어진 소네트도 150여 편이나 남겼지요. 셰익스피어의 동료 극작가였던 벤 존슨은 셰익스피어를 이렇게 표현했어요. “셰익스피어는 어느 한 시대의 사람이 아니라 모든 시대의 사람입니다.” 셰익스피어의 작품은 시대를 뛰어넘어 수많은 사람들에게 즐거움과 슬픔, 기쁨과 감동을 주고 있어요.

역자소개

서울대학교 문리사범대학, 숙명여자대학교, 연세대학교, 한양대학교 대학원에서 영어학으로 박사학위 취득 후 미국남가주대학교(USC) 객원교수. 캘리포니아 California Christian college & Seminary와 Technical Institute에서 영어과 교수를 역임하였다. 현재 외국어 대학교에 출강하고 있으며, 세종대학교 영어영문학과 초빙교수로 재직 중이다. 옮긴 책으로 『콘돌리자 라이스』, 『리더는 질문으로 승부한다』, 『그리스 로마 신화』, 『위대한 개츠비』 등이 있다.

목차소개

리어왕 맥베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