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동화 X파일

시즈미 마사시 | 좋은책만들기 | 1999년 12월 0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7,500원

전자책 정가 3,000원

판매가 3,000원

도서소개

당신이 알고있는 그림동화는 환상이다. 이 책에는 잔 혹한 묘사가 수없이 담겨있다. 하지만 더 무서운 진실은 책 깊숙한 곳에 감추어져 있다. , 두 편 동화의 진실을 으스스하게 파헤쳤다.

목차소개

추천의 말 작가의 말 제1부 빨간 모자빨간 모자는... 의문 투성이 '빨간 모자'의 ... 엄마도 옛날에 늑대를 만난 ... 과자와 포도주는 처녀의 맛... 왜 아버지는 등장하지 않는가... 맛있는 건 마지막까지 남겨둔... '욕망'이라는 이름의 숲속 절묘한 알리바이와 완전범죄... 빨간 모자는 남자아이였다 아버지는 늑대였다 할머니는 늑대였다 빨간 모자를 삼켜버린 숲 마음씨 착한 어머니 숲을 두려워하지 않는 아이... 왜 늑대는 악역만 맡는가? 사냥꾼은 정의의 사자인가?... 동화 속에 감춰진 무시무시한... 앙큼한 빨간 모자 늑대의 뱃속은 너무 캄캄해!... '비밀 중의 비밀' 근친상간의 비밀 '산신'이 된 빨간 모자 빗나간 사랑이 빚어낸 비극... 빨간 모자는 무서워! 제2부 헨젤과 그 레텔어린이... 가난한 나무꾼 부부 부모와 자식, 어느 쪽이 살아... 악역은 계모에게 맡기자 버리고 죽여서 먹는다 굶주림 앞에서는 부모 자식도... 더 이상 동화에 속지 말자 빵 한 조각에 이끌려 숲으로... 그레텔은 눈물만 흘린다 버려지기 전에 도망쳤더라면... 차라리 부모를 죽여버리자 죽음도 함께 한 헨젤과 그레... 헨젤은 정말로 현명한 아이였... 독자는 형제애를 원한다 버렸던 자식들이 돌아오다 할 수 없군. 다시 버리러 가... 작은 돌에 감춰진 진짜 비밀... 위선자의 기쁨 수상한 남매 어른이 되고 싶지 않은 아이... 계모의 정체를 밝혀라 진짜 주인공은 그레텔 달콤한 유혹 그레텔, 마녀를 물리치다 가족을 살린 것은 보석이었다... 계모는 마녀였다! 마녀가 된 그레텔 영웅 그레텔과 추종자 헨젤... 영원한 처녀 그레텔은 영웅을... 그레텔 할머니의 욕망 작은 돌보다 훨씬 예쁜 보석... 헨젤과 그레텔의 사투 오리야, 오리야, 너희 등에 ... 동화 속에 숨겨진 죽음의 그... 신화 속의 이집트를 향해 떠... 고양이와 『사자의 서』 죽음과 부활의 비밀 '세계영혼'으로서의 그레텔... '진주'가 상징하는 것 산 제물과 영원한 생명 옮긴이의 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