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사냥

이정현 | 현대미디어 | 1998년 04월 01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8,000원

전자책 정가 3,200원

판매가 3,200원

도서소개

스트레스 확 풀리는 비디오 감상 안내서. 비디오 샵에서 어떤 비디오를 고를 것인가, 비디오 재킷에 모든 정보가 있다,영화감상은 이렇게 하면 즐거움이 배가 된다 등 10개 장을 통해 비디오 재미있게 보기를 설명하고 매 페이지마다 비디오를 사진과 함께 소개했다.

저자소개

명지대 재학 중 일본에 건너가 일본대학교 예술학부에서 영화연출 전공. 남녀의 본질적 사랑을 다룬 프랑소와 트뤼포 감독에 대해 깊은 이해와 지식을 가지고 있으며, 귀국 후 시나리오 작가, 영화사 기획실장, 홍보영화감독, 대학강사 등을 거쳐 현재 감독 데뷔 작품을 준비하고 있다. 번역저서로 「기획이 보인다」 「일본의 가장 긴 하루」등이 있다.

목차소개

이 책을 시작하며 1. 비디오 샵에서 어떤 비디오를 고를 것인가 비디오는 많은데 볼 만한 것은 없다? 눈 딱 감고 고르자-꿩도 먹고 알도 먹자는 식의 태도는 금물! 편견을 버리고 다양한 장르의 영화를 접하자 장르면 장르, 감독이면 감독…… 어느 한 부문에 몰두하는 것이 좋다 한 가지라도 건졌으면 성공한 것이다 판단이 잘 서지 않을 때는 주위사람들에게 묻자 그래도 마땅한 게 없으면 구작에서 고르자 캐스팅의 묘미를 생각하며 고르자 재미있는 영화는 제목부터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