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한 번의 승부로 끝내는) 한자능력 검정시험 3~4급

송종훈 | 매월당 | 2009년 08월 31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9,000원

전자책 정가 5,400원

판매가 5,400원

도서소개

이 책 『단 한 번의 승부로 끝내는 한자능력 검정시험』(3~4급)은 단순히 급수를 따기 위해 한자만을 암기하는 것보다는, 그 한자가 들어간 단어 또는 문장을 읽고 외워 진짜 자신의 것으로 만들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한자공부를 하는 일반 수험생 뿐만 아니라 각종 논술, 내신, 수능에 대비하는 데 많은 도움을 준다.

저자소개

1960년 서울에서 태어나 대학을 마친 후 정보통신, 무역업 등에 종사하였다. 고등학교 때부터의 취미인 한자를, 세상에 철이 아주 조금 든 후에 다시 공부하여 동양고전과 한시 등을 공부하였고, 몇몇 곳에서 한자 강의를 하였다. 현재는 ‘천자문 공부’ 동호회를 이끌고 있으며 특히 ‘천자문’에 대한 책에 대한 애정을 가지고 책을 냈으며, 더 좋은 고전 책을 내려고 애쓰고 있다.

목차소개

이 책을 펴내며 이 책의 특징 한자능력검정시험 안내 육서ㆍ부수 ― 육서 ― 한자 부수의 원리 4급 배정한자 3급 배정한자 필순(5~8급) 유형별 한자 ― 한 자에 둘 이상의 다른 음이 있는 글자[同字異音語] ― 혼동하기 쉬운 한자 ― 뜻이 비슷하거나 반대되는 한자, 한자어 ― 약자 ― 사자성어 기출예상문제 정답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